혼수비 조정으로 모든 보철케이스 사용 가능
상태바
혼수비 조정으로 모든 보철케이스 사용 가능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7.08.2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작업 시 유연성 있는데다 크랙 없어

Bellavest SH는 120년 전통의 독일 BEGO사에서 제조한 고품질의 크라운&브릿지용 전용 매몰재이다. 기존 소환 방식이나 급소환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프레서블 또는 프레스-온 세라믹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한가지 매몰재로 프레싱은 물론 모든 기공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 제조원 : BEGO(독일)
•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 문의 : ㈜신흥 기공판촉팀 080-801-7582

급소환 방식도 사용
Bellavest SH의 주요 특징으로는 흑연이 없는 인산계 유니버살 타입이며, 귀금속 및 비귀금속 메탈 알로이 정밀 주조용으로 사용한다.
특히 열처리 사이클을 기존의 통법 또는 급소환 방식으로 모두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크라운 브릿지 작업 시 유연성을 갖고 있다.
또한, BegoSol HE 스페셜 액체와 함께 모든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팽창조정력이 뛰어나고 주조 품질까지 우수하다. 그밖에 Press, PFM, PFG, Gold, Crown, Inlay, Partial Crown 등 혼수비 조정으로 모든 보철 케이스에 사용된다.
또 다른 장점은 모든 실제 적용에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다. 텔레스코프 크라운이나 임플란트 상부구조물 또는 프레스 온 세라믹과 같이 복잡한 테크닉에서도 shock-heat 또는 기존의 예열처리 방식을 이용하여 Bellavest SH를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작업시간 단축 및 안정성
Bellavest SH를 8년째 사용하고 있는 박세호 굿모닝 기공소장은 “전에는 다른 제품을 사용하다 급성매몰재로도 사용 가능한 Bellavest SH로 바꿨다”라며 “작업시간을 단축시켜주고 크랙이 없는 데다 안정성이 매우 만족스러운 편”이라고 말했다.
25년 경력의 박 소장은 “매몰 후에는 압력솥에 넣으며 혼수비와 크랙에 주의하는 편이다. 특히 열을 가해야 크랙이 안 생긴다”라고 밝혔다.
그는 “가격 역시도 합리적이며 개별포장으로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변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고 강조했다.


링 리스 사용 시에도 안정적인 소환이 가능하며, 인체에 유해한 석면은 사용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고운 크림 점도로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팽창조정력이 뛰어나며 넉넉한 작업시간과 매몰 시 주조링 사용 유무와 관계없이 주조품질의 우수성을 보장한다.
아울러 160g 단위의 개별 포장으로 개봉이 용이하고  보관에  따른  변형을  방지할  수  있으며,  Liquid(Begosol HE) 별도 판매로 파우더와 개별 구입이 가능하다.
박세호 굿모닝기공소장

MR Key Point
▶ 높은 정밀도와 매우 부드러운 특성
▶ 링 리스 사용시에도 안정적인 소환 가능
▶ 팽창조정력 및 주조품질 우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