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암만길바흐, 초고 반투명 산화 지르콘 Zolid FX Multilayer
상태바
[News &] 암만길바흐, 초고 반투명 산화 지르콘 Zolid FX Multilayer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8.12.0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모두에 도움
 

암만길바흐의 Zolid FX Multilayer가 다양한 장점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Zolid FX Multilayer는 다색성의 초고 반투명 산화 지르콘으로 색조와 반투명 그라데이션이 함유되어 있다. 부드러운 색조 변화로 법랑질, 상아질과 치경부 색조를 재현하며, 색이 급격히 단절되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Zolid FX Multilayer 블랭크는 SHT 산화 지르콘의 높은 반투명도를 사전 스테인 처리한 치과재료의 경제성과 효율성을 결합시켜 지르코니아 제품 폴리오에서 새로운 차원의 큐빅 산화 지르콘의 기준을 만들었다. 무엇보다 신속하고 쉽게 가공이 가능한 이 재료는 재 작업없이 한번에 높은 심미적 수복물을 제작할 수 있다.

탁월한 심미성이 담겨있는 지르코니아
Ceramill CAD/CAM 시스템은 높은 색조 안정성을 보장하는 지능적인 중첩 개념을 갖추고 있어 VITA 클래식 쉐이드가이드에 따라 수복물을 블랭크내에 배치할 수 있다.
Ceramill Stain을 사용하여 수복물을 더욱 맞춤식으로 제작할 수 있으므로 훨씬 더 심미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Zolid FX 브랜드의 지르콘 산화물 블랭크는 이전에는 리튬디실리케이트만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던 반투명도를 제공하며, 강도는 구치부에서 3본 브릿지까지 가능한 강도수치를 갖고 있다.

16개의 VITA 치아 쉐이드에서 모두 사용
과거 리튬디실리케이트와 같은 완전 해부학적 재료로 사용되어온 소재들과 비교해도 훨씬 더 큰 장점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 치과의사 및 치과기공사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
Zolid FX Multilayer는 16개의 VITA 치아 쉐이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 Zolid FX Multilayer blank는 VITA 치아 쉐이드 2개를 포함하고 있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