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Artex CR, 환자의 정보 공유 및 분석 용이
상태바
[MR] Artex CR, 환자의 정보 공유 및 분석 용이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9.01.0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 친화성과 호환성으로 고객 만족도 높아

찬스덴탈에서 판매하고 있는 ARTEX CR 교합기는 매우 가볍고 안정성과 정밀도,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아담한 크기임에도 모형의 크기에 상관없는 충분한 공간 활용 능력을 보여준다. 저작운동의 과정을 쉽게 재현하고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우수한 기능성을 자랑한다.

Artex CR
• 제조원: Amann Girrbach(독일)
• 수입 및 판매원: 찬스덴탈(한국)
• 문의: 02-365-2340

제품 정밀성과 더불어 유저친화적인 제품

Artex CR은 Amann Girrbach에서 개발한 교합기로 정밀한 조정이 가능한 디자인을 자랑함과 동시에 뛰어난 공간 활용성 및 사용의 편리성이 강점이다.

오차범위 10㎛ 미만의 정밀도를 자랑하면서 카본 재질 몸체로 출시돼 가볍고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가 부담 없이 장시간 조작이 가능하다.

안정찬 찬스덴탈 대표는 “교합기를 사용함에 있어 제품의 정밀함은 중요한 기본사항이다. 오차가 적을수록 환자의 정보를 정확하게 공유하고 분석하면서 확인할 수 있다”며 “정확하게 맞춰진 교합기는 치과와 기공소 간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는 강점과 더불어 작업의 정확도를 높여준다는 점에서 기공사가 교합기 상으로 환자를 직접 보고 작업하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교합기는 제품의 정밀성과 더불어 기공사의 작업 편의성도 충분히 고려됐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한다”며 “일반적으로 교합기를 사용할 때 테이블에 두고 작업하는 경우가 많지만 기공사의 눈높이에 맞춰 들고 작업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말했다. 안 대표는 “가벼운 제품이라면 사용자에게 무리가 안 가지만 금속으로 이뤄진 교합기의 경우 작업자에게 피로감을 주는 경우가 있다”며 “Artex CR은 카본 재질의 몸체로 더 가볍지만 견고한 특성 모두를 갖춰 실사용자와 제품 구매자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제품별 호환성과 회사의 전문성 강점

그는 “제품의 우수한 호환성도 Artex 교합기만의 강점이다”라며 “Artex CR은 나사가 아닌 자석을 활용한 일체형 시스템을 사용해 모델을 결합함으로 손쉬우면서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하게 함과 동시에 다른 모델인 BN, CN, CT, CPR과의 호환성도 증가시켜준다”라고 말했다.

안 대표는 “해당 제품들은 평균치에서 전조절성까지 기본형태가 같기 때문에 언제든지 상황에 맞춰 업그레이드해서 사용이 가능하고 취향에 따라 Arcon 형과 Non-Arcon 형을 선택해 작업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제품을 떠나 우리 회사가 교합기를 전문으로 취급한다는 부분도 고객에게는 큰 장점이 된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안 대표는 “교합기의 경우 전문적인 영역임에도 불구하고 알려진 정보나 개인이 취득할 수 있는 정보는 한계가 있다고 본다”라고 밝히며 “찬스덴탈의 경우 많은 교합기를 판매했고 다양한 세미나도 진행했던 만큼 교합기에 대해 궁금증을 가진 기공사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자신한다”라고 강조했다.

안정찬 찬스덴탈 대표가 말하는 Artex CR 특장점. 
▶ 가볍고 안정성과 정밀도 우수 
▶ 저작운동 과정 쉽게 재현 및 확인 가능
▶ 자석시스템으로 제품 간 호환성 증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