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탈이마트, 회원 1,500명 돌파 눈앞에!
상태바
[News &] 덴탈이마트, 회원 1,500명 돌파 눈앞에!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02.0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 다른 프리미엄 혜택으로 치과의사 입소문

 
치과의사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이 회원 1,500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국내 최초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  (㈜북부덴탈, www.dentalemart.co.kr)이 제공하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지난해 6월 첫선을 보인 이후 나날이 추가되는 파격적인 혜택은 물론, 프리미엄 멤버십다운 차별화된 서비스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 출시 4개월 만에 500명이 가입하며 쾌조의 출발을 보인데 이어 이후 3개월 동안에는 1,000명 돌파하는 등 빠르게 멤버십 회원수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새해가 시작된 이후 덴탈이마트 멤버십만의 특별한 혜택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멤버십에 가입하려는 회원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덴탈이마트 측에서는 2019년 2월 말까지 멤버십 회원 1,500명 달성을 목표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열고 회원 모집에 박차를 더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덴탈이마트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의 메시지와 멤버십 가입 추천 이유를 담은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DV POINT가 증정되며, 우수 댓글에게는 프리미엄 피자세트가 증정된다.
덴탈이마트 관계자는 “더욱 많은 선생님이 덴탈이마트 멤버십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덴탈이마트 홈페이지(www.dentalemart.co.kr)에서 가입 신청이 가능하다. 멤버십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덴탈이마트(1544-2809)로 하면 된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