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 CHIP'S] 핫하고 트레디한 히트상품
상태바
[BLUE'S CHIP'S] 핫하고 트레디한 히트상품
  • 제로 편집팀
  • 승인 2019.02.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러운 쉐이드와 우수한 내마모성 HC DISK

 

CAD/CAM용 하이브리드 세라믹 레진 디스크 HC DISK는 자연스러운 쉐이드와 우수한 내마모성을 지닌 심미적으로 우수한 제품이다.

하이브리드 디스크는 세라믹과 레진 등 두 개 이상의 소재를 결합해 만든 신소재로, 간단한 보철물 제작은 스캔에서부터 밀링, 폴리싱까지 적은 시간이 소요 되어 시간 활용적인 측면에서 강점이 있다.

제조원: SHOFU(일본)
수입 및 판매원: ㈜신흥
문의: ㈜신흥 기공판촉팀 080-801-7582

 

모든 면적 균일한 출력 돋보여 ZENITH D

 
덴티스의 3D 프린터 라인 중 가장 최근에 출시한 ‘ZENITH D’는 DLP 출력방식이고, 체어사이드 3D 프린터 컨셉을 추구하며,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가장 큰 장점은 빠르고 모든 면적에서 균일한 출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최적의 출력 조건을 유지하는 수조 Heating 기능과 고정밀 적층이 가능한 Z-Axis Actuator를 비롯 슬라이딩 방식의 수조와 마그네틱 도어형 윈도우 등 편의성을 더욱 높여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제조 및 판매원: ㈜덴티스(한국)
문의: 1899-2804

 

반영구적으로 안정적인 전력 공급 가능 Cure Box™ Dual

 
다용도 광중합형 레진 경화 장비로 Dual 파장을 이용하여 치과분야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광중합형 레진 경화가 가능하다.

UV 램프 제품 대비, 램프 수명이 반영구적으로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며, Dual LED 램프 채용으로 기존 UV램프 대비 광도가 4배 이상 강해 빠르고 강한 경화를 할 수 있다.

제조 및 판매원 : 베리콤(한국)
문의 : 1661-2883


텍스쳐가 살아있는 자연치아와 같은 효과 SR VIVODENT S PE(전치용 인공치)

 

인공치의 명품 Ivoclar Vivadent에서 50년만에 새로 출시한 인공치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텍스쳐가 살아있는 자연치아와 같은 효과를 추구했다.

마멜론이 상세하게 표현되었으며, 치경부가 조금 더 넓어졌다. 기존 제품의 쉐이드가 약간 그레이하면서, 치경부에서 급격하게 어두워졌다면, 이번 신제품은 치관과 치근부 연결이 자연스러워, 자연치의 효과를 낼 수 있다.

제조원 : Ivoclar Vivadent AG(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 신원덴탈㈜
문의 : 최춘열 차장 010-3680-9314

 

80J의 강력한 에너지 출력 기공용 레이져 MASTER_S

 

PFM, 임플란트, 파샬 덴쳐부터 교정 와이어, 밴드까지 모든 알로이를 쉽고 정교하게 웰딩할 수 있다. 3D영상시스템이 장착(Leica 10배율 입체 현미경 내장)되어 있어 7” 칼라 터치 스크린을 통해 입체적인 웰딩 작업이 가능하다.

수명이 향상된 강화 램프와 수많은 반복성에도 오류가 없는 레이져 빔이 내장되어 있다. 다양한 알로이에 맞춰 미리 펄스 형태를 사전에 설정해 둘 수 있으며, 자동 스팟 세팅으로 쉽게 웰딩 작업을 할 수 있다.

제조원: ELETTRO LASER (이탈리아)
수입 및 판매원: ㈜하이덴탈코리아
문의: 02-779-8597

 

탁월한 심미성과 쉬운 사용법 눈길 IPS Ivocolor

 

IPS Ivocolor는 넓은 적응증을 가진 스테인/글레이징 재료이다. IPS e.max System을 포함해 P.F.M, 그리고 지르코니아까지 모두 동일한 재료를 사용하여 스테인/글레이징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IPS Ivocolor는 탁월한 심미성과 쉬운 사용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한다. IPS Ivocolor 재료는 기존 스테인/글레이징 방식과 동일한 제작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조 및 판매원: Ivoclar Vivadent(리히텐슈타인)
문의: 오스템임플란트 070-4345-7530

 
덴탈전용 장비로 작업효율 증대 NEXTDENT5100

 

NEXTDENT5100은 3DSYSTEMS사의 덴탈전용 장비로 혁신적인 Figure4 플랫폼과 SD Sprint S/W 등으로 최적화된 서포트를 자동형성해주며 빠르고 정확한 자동배치로 치과기공소의 작업효율을 높여준다. Nextdent 소재의 1, 2등급 소재 출력이 가능하고 템포러리와 캐스팅용 소재 출력기준 10~20분 이내 소요로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제조원 : 3DSYSTEMS(미국)
제조 및 판매원 : ㈜바이오쓰리디(한국)
문의 : 배영휘 본부장 010-2720-6481

 


장시간 연속 사용에도 긴 수명 보장 PRIME3 COMPRESSOR

 

모터헤드는 실린더 내부 세라믹 코팅처리로 마찰계수를 낮춰 장시간의 연속된 사용에도 모터가 부하 없이 작동해 긴 수명을 보장한다.

평균 5,00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고 3단계 수분제거로 인한 불순물과 세균을 억제해준다. 공기 압축 시 발생되는 수분에도 산화가 일어나지 않아 청정 에어가 에어 탱크에 그대로 저장됨으로 녹에 의한 오염 걱정이 없다.


제조원: 디에스코리아퍼시픽㈜(한국)
수입 및 판매원 :이태리 MFG, 디에스코리아퍼시픽㈜
문의: 1522-458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