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 CHIP'S] 핫하고 트렌디한 히트상품
상태바
[BLUE'S CHIP'S] 핫하고 트렌디한 히트상품
  • 제로 편집팀
  • 승인 2019.03.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다이아 함유량으로 적은 양으로 최대효과  DURA POLISH DIA

 
DURA POLISH DIA는 67%의 다이아몬드가 함유되어 있는 HARD PASTE 타입의 슈퍼 폴리싱 광택재로, 인다이렉트 컴포지트 레진, 포세린과 지르코니아 표면의 글레이징과 비슷한 광택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특히, 높은 다이아 함유량으로 적은 양으로도 최대효과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조원: SHOFU(일본)
수입 및 판매원: ㈜신흥 기공판촉팀 080-801-7582

 

독보적인 LED광기술로 획기적 경화속도와 강도 우수 ZENITH CURE

 
3D 프린터와 완성을 책임지는 필수장비로서 속도, 강도, 경제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LED 광경화기로서 작년 10월에 출시됐다. 가장 큰 장점은 독보적인 LED 광기술로 획기적인 경화속도와 강도를 선보인다는 점이다.  ZENITH의 3D 개발팀과 함께 치과 LED 진료등의 대명사이자 국가대표 LED 무영등의 메카인 Luvis의 광학연구소가 함께 개발했다.  총 36개의 LED를 측면부 4면과 상하부에 배치하고 바닥면에 턴테이블 적용하여 출력물이 회전하면서 고르게 경화시킨다.

제조 및 판매원: ㈜덴티스(한국)
문의: 1899-2804

 

높은 강도와 색상 안정성, 변색 저항성 등 물성 우수  SR Nexco Paste

 
SR Nexco Paste는 넓은 적응 범위를 갖는 Indirect Resin이다. 인레이, 메탈 지지 수복물, 지르코니아 수복물 등 대부분의 고정성 보철물 제작뿐만 아니라 덴쳐 치은의 Characterizing과 레진치의 수리까지 가능한 재료다. SR Nexco Paste는 높은 강도와 색상 안정성, 우수한 변색 저항성 등 뛰어난 물성을 갖고 있다. 다만 SR Nexco Paste는 전용 광중합기가 아닌 400~580nm의 파장을 가진 모든 광중합기에서 중합이 가능하다.

제조원: Ivoclar Vivadent(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오스템임플란트㈜
문의: 070-4345-7531


최신의 Nano Tech를 이용해 제작된 치아  e-HA II

 
독일 쿨저사의 덴처용 경질레진치로 최신의 Nano Tech를 이용하여 제작된 치아로서 내마모성이 뛰어나다. 우수한 내착색성을 장점으로 하고 있어 환자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심미적이고 배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구치의 경우 협설경이 자연치와 닮은 형태로 디자인되어 대합치와의 교합을 고려한 배열 시간을 단축한다. 협설경의 비율이 자연치와 동일하게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저작이 편안하고 잔존 치아와의  조화를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다.

제조원: Kulzer GmbH(독일)
수입원: 쿨저코리아㈜
판매원: ㈜피디치과상사(02-776-26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