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KDX 2019, 제네시스 G70등 10억원 경품 쏜다
상태바
[뉴스] KDX 2019, 제네시스 G70등 10억원 경품 쏜다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03.0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공사가 알아야할 최신 디지털 강의 눈길

 
KDX 2019가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특히 이번에도 KDX는 총 10억상당의 경품 등을 제공하며, 대상은 제네시스 G70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참석자들은 푸짐한 경품뿐만 아니라 최신 디지털 강연을 통해 CAD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부터 3D 프린터 소재까지 디지털에 관한 생생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요업체에서 기공관련 부스를 설치, 참석자들 입장에서는 관련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학술대회는 3,4층 학술장, 기자재전시는 제1,2전시장에서 열린다. 기공세션의 경우 화려한 경력을 가진 연자들이 총출동해 강연을 펼친다.
특히 기공세션은 치과기공사가 알아야할 최신 디지털 기공전략에 대해 알아본다.
심운섭 그래피 대표는 ‘치과 분야의 4차 산업혁명: 다양한 분야의 3D프린터 활용-3D Printing  소재와 실패하지 않는 프린터 활용법’이라는 제목으로 강연하며  치과 분야의 디지털화, 디지털화에서의 시행 착오, 3차원 스캐너의 활용, 3D CNC와 3D 프린터, 3D프린터의 활용, 소재의 중요성, 금속 3D 프린터, 향후의 디지털화 등에 대해 알아본다.
김오봉 위드엘리트치과기공소장은 ‘아날로그 기공이 부재한 디지털 시대, ‘analog와 digital기공’ 어떻게 해야 성공할까?’제목의 강연을 통해 디지털 시대에서 성공하기 위해 치과기공사들이 지켜야 할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이어 고재일 메가젠임플란트 디지털장비팀 차장은 ‘치과기공사를 위한 Dental CAD의 모든 것과 구강스캐너를 통한 치과와의 소통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외국인 연자인 Federico Presicci 치과기공사는 ‘내가 꿈꾸는 실패없는 모델리스 기공, 그 해답을 찾아보다. 4.0 치과 재료의 테크닉을 전한다’강의를 진행한다. 김창환 기예원 소장은         ‘Digital Dentistry와 입체감을 표현하는 Coloring’강의에서 모델스캔 데이터에서 구강스캔 데이터까지 우리가 준비해야 할 부분과 지르코니아 컬러링을 보다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컬러링에 대한 모든 것을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고동환 디랩치과기공소장은 ‘인트라오랄스캐너를 활용한 성공적인 보철제작법’강연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디지털 노하우와 다양한 케이스 등을 알려준다.
이번 KDX 학술등록은 www.kdxkorea.co.kr에서 3월 30일까지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