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Star Glaze' 스프레이 타입이라 쉽고
빠르게 글레이징 가능
상태바
[ZOOM UP] 'Star Glaze' 스프레이 타입이라 쉽고
빠르게 글레이징 가능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03.2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업시간 줄여 생산성 제고, 스테인과 글레이징 한번에 OK

Star Glaze Spray는 저온소성용 글레이징 스프레이로 지르코니아 세라믹 780℃부터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스테인과 글레이징을 한번에 완벽하게 끝낼 수 있으며, 글라스세라믹에서 지르코니아 크라운까지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글레이징 작업 
또한 Star Glaze Spray는 스프레이 타입이라 누구나 쉽고 빠르게 글레이징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Star Glaze는 작업시간을 줄여 생산성을 높여줄 수 있다.
김건효 금플란트치과기공실장은 Star Glaze Spray를 사용하고 있다.
김 실장은 “Star Glaze Spray는 본격 출시전 테스트겸용으로 약 6개월동안 사용했다”라며 “무엇보다 전천후 사용이 가능하며 스테인과 글레이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 실장은 “특히 주의할 점은 처음 스프레이를 뿌릴 때 익숙하지 않아 분사가 많이 된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익숙해졌다”라며 “분사할 때 조절에 주의를 기울이면 크게 어려운 점은 없다”라고 말했다.

저온에서도 사용 가능해
그는 “특히 Star Glaze Spray는 저온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김 실장은 “스프레이, 파우더, 페이스트 타입 등 3가지가 있는데 스프레이 타입은 가격대가 있지만 텍스쳐를 잘 살릴 수 있으며, 파우더 타입은 쉐이드가 떨어지지만 저렴한 가격과 양적인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라며 말했으며 “마지막으로 페이스트 타입은 믹싱을 안 해도 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움푹 패인 곳의 경우 텍스쳐를 제대로 못 살리는 편이라며 아무래도 이쪽 제품 분야는 외산이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함께 출시되는 Z-Luster는 고온소성용 글레이징 스프레이로 지르코니아 크라운 표면에 강한 결합력으로 고광택을 유지한다. 지르코니아 크라운 표면에 자연치와 유사한 형광성을 부여해 준다. 스프레이 타입이라 누구나 쉽고 빠르게 글레이징 작업을 할 수 있다. 
Z-Luster ™형광 유약 스프레이는 자연스러운 형광 빛을 띠는 유약 마감을 적용하기 쉽다. 플라그(치석) 형성에 대한 내성을 잃지 않으면서 보다 자연스런 치열에서의 질감과 광택을 일치시켜보다 실물과 비슷한 모양으로 만들 수 있다.  Z-Luster는 두 가지 온도 범위에서 제공되며 빠르고 쉽게 적용할 수 있다. 이 소재는 고광택 지르코니아에 강한 결합으로 융합된다. 또한 에어로졸 형태로 가볍고 균일하게 도포 할 수 있으며, PFM 및 지르코니아 위에 포세린 빌드업을 포함한 다양한 소재에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