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강력한 파워와 멜팅으로 간단하게 캐스팅
상태바
[MR] 강력한 파워와 멜팅으로 간단하게 캐스팅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06.2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퀄리티내는데 도움, 안정적인 A/S

글로벌기업 BEGO의 고주파원심주조기 Fornax T는 최대 50번 연속 캐스팅이 가능한 자동 캐스팅 머신으로 조작이 간편하다. 특히 적외선 통제기로 가열 시간이 짧으며, 캐스팅 온도를 1,550℃까지 상승시킬 수 있어, 티타늄을 제외한 모든 치과용 합금 캐스팅이 가능하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별도 Water Tank 필요 없어 
Fornax T는 효율적인 유도열 가열을 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Bench Top 형식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별도의 Water Tank가 필요 없는 통합된 수냉 시스템이다.
특히 강력한 파워와 멜팅으로 간단하게 캐스팅할 수 있다. 더욱 컴팩트해져 좁은 공간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정적인 품질도 돋보이는 부분으로 일반적인 불대주조기는 일정한 결과물을 내는데 어려움이 있지만 이 제품은 높은 퀄리티를 내는데 큰 도움을 준다.
특히 BEGO의 신뢰할 수 있는 A/S시스템도 술자들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컴팩트사이즈, 공간 효율성 살려
이춘근 디아이치과기공소장은 “Fornax T는 올해 1월부터 사용하고 있다”라며 “그 전에는 타사 제품을 쓰고 있었는데 A/S가 제대로 안돼 고민 끝에 현 제품으로 바꿨다”라고 설명했다.
이 소장은 “과거에는 불대로 작업했는데 Fornax T는 전체적으로 작업이 편하고 작업자 입장에서 적합도가 우수하며 보철물 밀도 또한 좋은 편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Fornax T는 사용하는데 있어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으며 버튼만 누르면 끝난다. 작업시간 또한 3분 정도로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다”라며 “구형보다 컴팩트해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잔고장 없고 A/S 만족스러워
특히 그는 사용시 주의사항으로 도가니 호일 내부에 보철물이 제대로 안착됐는지 확인하는 부분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소장은 “지금까지 써오면서 Fornax T는 잔고장이 거의 없었으며, 신흥의 A/S 또한 만족스러운 편으로 가격 대비 괜찮은 편”이라며 “무엇보다 세계적인 치과기공기업 BEGO의 제품이란 점에서 더 많은 신뢰감을 주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