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chip's] 핫하고 트렌디한 신상 및 히트 상품 8가지
상태바
[Blue chip's] 핫하고 트렌디한 신상 및 히트 상품 8가지
  • 윤준식 기자
  • 승인 2019.06.2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강도, 적합성 높은 의치상 제작 가능

Fit Denture System
 
Fit Denture System은 의치상용 레진 중합 시스템으로 성형기(Injector), 중합기(Multicure), 레진(Fit denture)으로 구성되어 있다. 간단한 조작을 통해 강도 높은 의치상을 제작하거나 단시간에 적합성 높은 의치상 제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뛰어난 적합성과 물성을 얻을 수 있으며 특히, Fit Resin은 적합성 및 색조 안정성이 뛰어난 상온 중합 레진으로 강도 높은 의치상을 위해 열중합 레진과 같은 정도의 물성을 얻을 수 있다.
 
제조원 : SHOFU(일본)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문의 : ㈜신흥 기공판촉팀 080-801-7582
 
 
 
일정한 색 발현과 미세부위 구현 가능 
rainbow™ Brushing Pen
 
rainsbow Brushing Pen은 붓으로 찍어 쓰던 기존의 방식과 달리 펜 타입으로 간편하게 원하는 색상을 구현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펜 타입이기 때문에 균일한 농도의 리퀴드양을 도포해 색발현이 일정하게 나타나 컬러링을 진행할 때 편리함을 제공한다. 리퀴드에 식용색소를 첨가하여 미세부위 구현 시 위치구분이 용이하기 때문에 미세한 부분까지 표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제조원 : 제노스(한국)
판매원 : ㈜덴티움
문의 : 080-050-2875
 
 
 
독자적인 안정화 구조로 칩핑 및 파절 방지
HeraCeram Zirkonia 750
 
입자가 곱고, 뭉침이 없어 초보자들도 쉽게 빌드업 할 수 있으며 컨투어링이 매우 안정적이다. 다양한 색상을 자유롭게 표현 가능하고 타사 대비 입자가  고와 빌드업이 쉽다. 리튬디실리케이트, 지르코니아 코핑 모두에 충분히 적용가능하며 독자적인 류사이트(leucite) 안정화 구조(SLS) 포뮬라를 적용해 균열 전파(crack propagation), 칩핑 및 파절 등을 피할 수 있다.
 
제조원 : Kulzer GmbH(독일)
수입원 : 쿨저코리아㈜
판매원 및 문의 : ㈜리뉴메디칼(1588-4694)
 
 
 
수복물에 자연스러운 미적 특성 부여
IPS e.max ZirCAD
 
IPS e.max ZirCAD는 스피드 신터링 과정을 사용해 심미적인 단일체 지르코니움 옥사이드 수복물을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게 해준다. 절치 부위에 높은 수준의 반투명성을 제공하며 상아질 부위에 높은 강도를 부여한다. 또한, 이 재료는 60%의 상아질과 20%의 이행부 20%의 절치로 구성됐으며 이러한 분포는 수복물에 자연스러운 미적 특성을 부여한다. Crown과 3Unit Bridge에 적용할 수 있다.
 
제조원 : Ivoclar Vivadent(리히텐쉬타인) 
수입 및 판매원 : 신원덴탈㈜
문의 : 신원덴탈㈜ 1577-0023
 
 
 
사용자 친화적인 솔루션 제공
MAZIC P-500
 
405㎚ UV타입의 Full HD 3D 프린터로서 최적화된 인쇄 성능을 제공하는 MAZIC P-500은  원격 업그레이드 및 기술 지원이 가능하며 vat 필름 교체의 편의성으로 유지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편리한 조작을 위해 7인치 와이드 터치스크린을 장착하고 사용자 선택 출력 조건 변경으로 다양한 옵션이 내장됐다. 또한 강력한 슬라이싱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프린터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조 및 판매원 : ㈜베리콤(한국)
문의 : 1661-2883
 
 
 
디테일한 소성 프로그램 탑재
Multimat Cube / Cube Press (Porcelain Furnace)
 
고온에 안정적이며, 최대 3단계까지 설정이 가능한 멀티스테이지 프로그램으로 디테일한 소성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어 Micro-Crack 및 Fracture 등을 현저히 줄일 수 있다.
슬라이드 기능을 탑재해 터치감이 뛰어나며 덴츠플라이 도재시스템의 소성/프레싱 프로그램이 사전 설치돼있어 조작이 편리하다. 지능형 예열 프로그램으로 보다 안정적인 결과물을 만들수 있다.
 
제조원 : Dentsply Degudent(독일)
수입 및 판매원 :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유)
문의 : 마케팅팀 양창열 차장(02-2008-7691)
 
 
 
강력한 강도와 수축률 최소화 
Livento press
 
Livento press 는 혁신적인 Lithium Disilicate Glass Ceramic이다.
Press Ingot의 색상은 VITA-Classic 색상 시스템의 색상 A, B, C, D 를 기반으로 하며 기존 제품보다 강도가 강하고 최초 소성시 수축이 거의 없다.
또한 Glazing이 잘 되며 Fluorescemce가 좋을 뿐 아니라 매몰재 제거가 쉽다.
 
제조원 : Cendres+Mtaux(스위스) 
수입 및 판매원 : 산드레메토코리아㈜
문의 : 010-9011-3102
 
 
 
안정된 본딩력으로 손쉬운 리페어 가능
MKZ PRIMER / K PRIMER
 
안정된 본딩력으로 손쉽게 올드보철의 리페어가 가능하며 마진이 짧거나 컨택과 교합이 약할 경우, 보철 브라켓 접착 등에 사용 가능하다. 리페어 부위에 110마이크론 입자로 샌드블라스팅 후 프라이머를 도포해 자연건조시켜 크레아라인(광중합레진)을 축성해 마무리한다.   
MKZ PRIMER : 메탈/지르코니아 표면에 광중합레진 본딩
K PRIMER : 세라믹 표면에 광중합레진 본딩
 
제조원 : 브리덴트(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세종무역
문의 : 02-778-28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