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보클라, 12월 1일 Ivoclar Vivadent 심포지엄
상태바
[NEWS] 이보클라, 12월 1일 Ivoclar Vivadent 심포지엄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11.2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본관 강당에서 열려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12월 1일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본관 강당에서 ‘제6회 Ivoclar Vivadent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오늘날 치과계의 큰 변화 중 하나는 기존 아날로그 방식에 기반한 진료와 수복물 제작 방식이 디지털 방식으로 변화해가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다. 이에 직접수복과 고정성 보철, 가철성 보철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들로 전 세계의 치과 전문가들을 지원해온 Ivoclar Vivadent는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들과 함께 고정성 보철과 가철성 보철 분야의 변화와 미래를 심포지엄을 통해 다룰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엄은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전 세션은 연세 힐치과 정현준 원장과 네츄럴라인 치과기공소 박경식 소장의 ‘Esthetic Implant Dentistry: 디지털의 미래, 아날로그의 반격’을 주제로 시작되며, 디지털아트치과 신준혁 원장, 이다듬치과 이훈재 원장 순으로 이어진다. 오후에는 전북대 보철과 이정진 교수가 디지털 덴쳐의 전반적인 기술흐름과 임상에 대해 설명하고, 이어 연세대 보철과 박지만 교수가 디지털 시대의 덴쳐 제작을 다룬다. 마지막 강의에서는 BPS 국제 인스트럭터인 Ivoclar Vivadent AG의 Dr Frank Zimmerling씨와 DT Mattheus Boxhoorn씨가 가철성 보철의 전 세계적인 트렌드와 방향을 선도 제품인 BPS와 연계해 설명할 예정이다.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IPS e.max는 얇은 비니어부터 14-유닛 브릿지까지 모든 올-세라믹 적응증 범위를 포괄하는 혁신적인 올-세라믹시스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