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HIGHLIGHT]UNC International, 성공적인
2019년 마무리
상태바
[ZERO HIGHLIGHT]UNC International, 성공적인
2019년 마무리
  • 윤준식 기자
  • 승인 2019.11.2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레이어 블록의 사용 술식 정립, 올해 성장 원동력

 
 
㈜ UNC International이 2019년 한 해 동안 제주특별자치도를 포함, 전국 6개 지역에서 진행한 everest Multilayer Zirconia Block의 런칭 세미나와 7차례의 전시회 참가 등 활발했던 일정을 마무리 했다. 특히 멀티레이어 지르코니아 블록에 대한 술식을 정립하며 시장의 강자로 우뚝 설 수 있었던 올해를 정리해 보았다.
 

국내 치과용 지르코니아 블록 판매 수위의 위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UNC International은 2019년 한 해 동안 제주특별자치도를 포함한 전국 6개 지역에 everest Multilayer Zirconia Block의 런칭 세미나와 7차례의 치과 및 치과기공 시·도 전시회에 독립 부스로 참가해 국내 치과 기공사 회원과 치과의사에게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또한 5차례 이상의 라이브 데모를 중심으로 한 강의를 통해 멀티레이어 블록의 기본적인 정보와 임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술식을 제공했다.
현재 국내·외에 소개된 멀티레이어 블록의 경우 10여 가지 이상이 되지만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임상 사용에 대한 관련 자료가 충분치 못했던 것이 사실이다.

멀티블록의 정보와 활용 술식 제공, 의미 높아
이러한 계기로 UNC International에서는 치과 기공사 회원에게 임상에서 잘 활용하는 방법을 체계화된 자료로 준비해 구축하고 내용을 전달하는 것에 적지 않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에 큰 의미를 가진다.
최범진 기술부설연구소장은 “임상에서 가장 중요한 기준은 업무의 효율성”이라며 “멀티레이어 블록을 사용해 보철물을 제작하는데 필요한 정보와 활용 술식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이것은 단순히 제품의 홍보나 판매만을 위한 것이 아닌 업무의 효율성 향상과 치과 기공사 회원들 삶의 질적 향상에도 기여하는 부분”이라고 전하며 “멀티레이어 블록은 올해는 물론 내년에도 치과 기공계에 더욱 큰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예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