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흥 DV WORLD, YESDEX 2019 성료
상태바
[NEWS &] 신흥 DV WORLD, YESDEX 2019 성료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11.2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지역 고객위한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운영

 
㈜신흥이 11월 9일, 10일 양일간 부산 BEXCO에서 열린 YESDEX 2019(2019 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이하 YESDEX 2019)에서 DV WORLD를 통해 영남권 치과의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DV WORLD에서는 신흥의 다양한 제조품과 함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치과위생관리용품 전문 부스, 골드 등을 만날 수 있었다.
특히, 영남 지역 치과기자재전시회 참여 고객을 위해 진행된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에 대한 호응이 높았다.
그 동안 서울, 경기권 전시회에서 주로 만날 수 있었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를 이번 YESDEX 2019를 통해 경험한 관람객들은 편안한 휴식 공간과 다과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며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또한, 최근 높아진 치과 위생관리에 대한 치과의사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신흥은 유럽 CE마크 인증 위생용품 △topdental Bossklein 시리즈와 함께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의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D-Suction Cleaner, 그리고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의약품 소독 및 멸균제 △디터점스울트라(액)을 선보였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YESDEX 2019에서 주신 영남권 치과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 큰 감동을 받았다”라며 “내년에도 신흥은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가득 담은 DV World로 늘 고객 곁에서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