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ISSUE] 비젼포럼 송년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ZERO ISSUE] 비젼포럼 송년회 성황리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12.2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부동반 50여명 참석, 한 해 마무리하는 시간
 

중견치과기공소장들의 모임 비젼포럼 송년회가 12월 7일 더케이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송년회에는 비젼포럼 회원이 부부동반으로 참석하는 등 모두 한 자리에 모여 2019년 한 해를 뒤돌아보고 2020년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송년 모임에는 이번에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홍석진 회장(초석치과기공소)을 비롯, 송영주 서울회 회장, 김희운 전 전국경영자회장, 주동천 티피기공소장, 김종원 더 스타일코리아 대표, 김명배 이마스터기공소장, 김대수 레인보우기공소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외부에서 초청한 연주자들의 노래로 시작됐고, 이어 행복 관련 부부영상 등이 상영됐다. 진행을 맡은 권영국 명예회장(베스트라인치과기공소장)은 재치있는 멘트와 게임 등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고, 이어 케익 커팅식이 이어졌다.
대부분 부부동반으로 함께 참석한 모임인데다 행복전도사 자격증을 갖고 있는 권 명예회장은 “부부가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는 따뜻한 한마디를 할 때 더욱 행복한 가정이 될 수 있다”라며 “항상 웃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아가자”라고 밝혔다.  

 

 

권 명예회장은 참석한 회원들을 일일이 호명하며 소개했고, 해당하는 회원들은 부인과 함께 무대에 나와 근황 등을 전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비젼포럼은 2020년 기공계 현안과 관련된 포럼 등을 준비하고, 도출된 의견 등을 중앙회 및 각 지회에도 전달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