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LIGHT] 신한대 동문회 송년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SPOTLIGHT] 신한대 동문회 송년회 성황리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12.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동문 환영회도 열려…황종규 감사 선출
 
신한대 치기공학과 동문회 송년회 및 신입동문 환영회가 12월 5일 신한대 에벤에셀관 지하1층 연회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무엇보다 연말을 기념하는 송년회에다 새로 입학하는 신입생 환영회도 함께 열려 눈길을 모았으며, 150여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김남중 동문회장(신한대 교수)은 인사말을 통해 “기공계가 안팎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동문들이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하자”라며 “신입동문들도 희망을 갖고 나아가자”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김성하 총무가 진행했으며, 1부는 김남중 신한대 동문회장(치기공과 교수)의 환영 인사말에 이어 오삼남 치기협 부회장, 김영곤 아시아태평양 치과기공사회연맹 회장, 주희중 경영자회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그밖에 송영주 서울회장, 최병진 치기협 총무이사, 김명배 재경대전보건대 동문회장, 조상현 재경 김천대 동문회장 등이 참석했다.
 
 
손선주·박성훈 동문 감사장 받아
손선주 동문과 박성훈 동문이 감사장을 받았으며 신입동문 소개 및 환영의 시간도 가졌다.
1부가 끝나고 식사를 겸한 시간에는 피스티스의 이강우 팀장이 나와 피스티스 제품 및 스마트팩토리 및 4차산업혁명 등에 대해 설명했고, 신한대 역사를 조명하는 동영상이 상영됐다.
이어 단체 기념사진 촬영, 2부 정기총회(개회선언-회무 및 결산보고-감사보고-안건 및 토의사항)를 통해 진행됐다. 김지현 재무이사의 감사보고에 이어 개인사정으로 사임하는 이형식 감사의 후임으로 황종규 동문이 신임 감사로 선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