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DWS2019 Spain’ 성황리에 막 내려
상태바
[NEWS &] 덴티스, ‘DWS2019 Spain’ 성황리에 막 내려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12.2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을 붉게 물들인 DWS, 600여명 참석
 

㈜덴티스가 11월21일부터 24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DWS 2019를 개최했다.
글로벌 행사답게 전세계에서 600여명의 글로벌 치의들이 운집한 가운데 메인 심포지엄 전 워크샵을 통해 국내외 임상가 및 연자들의 주제별 강의 및 핸즈온을 진행했다.
워크샵 프로그램을 통해 메인 연자로 나선 전인성, 장원건, 김재윤 원장은 남다른 임상 테크닉과 노하우를 전수하며, 한국의 수준 높은 임상 수준을 선보였다.

 

둘째 날 진행된 메인 강연장은 이른 아침부터 여석 없이 가득 찼으며, 스페인, 한국, 미국, 터키, 포르투갈 5개국의 연자들이 나서 수려한 국가대표급 강의로 수백명의 청중을 압도했다.
이 날 첫 강의로, 스페인의 Dr. Juan Lara Chao와 dr. Jose Luis Dominguez-Mompell Mico가 듀오는 <Vertical Bone Reconstruction in Oral Implantology>를 주제로 2명의 연자가 임플란트에 있어 치조골의 복원에 대한 각자의 임상견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장원건 원장은 <Keys to Excellent Functional Occlusion in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임플란트 치의학에서 교합기능이 갖는 의미와 가치, 임상팁을 완벽독해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임플란트 치료를 위한 치주, 보철, 심미, 디지털 등 다양한 분야와 술식을 종합적으로 다뤘으며, 최신 노하우와 차별화된 임상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었다. 덴티스의 디지털 가이드 솔루션과 ZENITH에 대한 관심도는 디지털에 대한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는 평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