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네오바이오텍 BIS 2019 참가
상태바
[NEWS &] 네오바이오텍 BIS 2019 참가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12.2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임플란트 기술력 선보여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업 ㈜네오바이오텍이 태국에서 열린 BIS 2019 (Bangkok International Symposium of Implant Dentistry 2019)에 참가해 한국의 임플란트 기술력을 선보였다.
지난 11월 27일부터 29일, 사흘 간 열린 이번 심포지엄에는 각국의 치과의사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번 BIS2019는 ‘The Conquest of Implant Complications’를 주제로 임플란트 합병증에 관한 솔루션과 패러다임에 대한 다양한 강연이 진행됐다.
전시 현장에는 50개 이상의 글로벌 임플란트 업체가 참가해 새로운 기술과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네오바이오텍은 임플란트, 장비와 더불어 올해 출시한 디지털 가이드인 신제품 VARO Guide(이하 바로가이드)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허영구 원장은 이튿날 연자로 나서 “Con-temporary treatment options for various peri-implant complications”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Complication에 대한 솔루션으로 바로가이드를 소개했다.
임상 사례로 2019년 10월 코엑스에서 열린 2019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 현장에서 펼쳐진 ‘Self Live Surgery’ 임상 사례를 들어 바로가이드를 효용성을 소개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현재 동남아 시장은 현재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국내 임플란트 업체들은 동남아 지역의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BIS2019는 네오바이오텍의 ‘바로가이드’ 기술력을 글로벌 치과 업계에 알리는 발판이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