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치과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News &] 치과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 성황리에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0.01.2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에 도움되는 다양한 강의 통해 노하우 전수
 

2020 치과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dentex 2020)가 1월 5일 코엑스 B1 홀 1F에서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가 주최하고 네오엑스포가 주관했으며 대한치과의사협회,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대한치과병원협회,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경기도치과의사회가 후원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개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의들을 선보였다.
트랙1-성공개원 전략(BASIS)은 ‘대한민국 치과 개원 환경과 개원과정 A to Z’(최희수 원장), ‘치과의사의 길, 새로운 시장에 눈을 뜨다’(김준형 원장), ‘알면 더 편리하고 건강에 도움되는 치과기자재로 개원 준비를’(김정수 원장) 등 6개 강의가 진행됐다.
김준형 원장은 베트남에서 운영하는 한국 치과의 성공적인 사례를, 김정수 원장은 친환경 기자재 등을  소개했다.

 

 

트랙2-성공경영 전략(Evolution)은 ‘이(利)가 생기는 세무(김현진 이사)’, ‘개원 성공의 열쇠, 치과 사보험에 달려있다’(임미숙 대표) 강의, 트랙-성공개원 전략(Mydriasis)3은 ‘개원하자마자 바로 할 수 있는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임형구 원장), ‘디지털을 활용한 성공적인 환자 상담’(염문섭 서울탑치과 원장) 강의 등 각각 5개의 강의가 각각 다른 장소에서 있었다,
김현진 이사는 개원의가 체크해야 할 주요경비율 및 평균소득률 등 세무관련 팁을 소개했다.
박람회에는 신흥, 오스템, 덴츠플라이시로나, 메가젠임플란트, 포인트임플란트, 덴티움, 바텍엠시스, 네오바이오텍 등 다수의 치과기업들이 부스를 설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