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경쟁력을 높이는 치과 기공 솔루션> 개최
상태바
[News &] 덴티스, <경쟁력을 높이는 치과 기공 솔루션> 개최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1.3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데이 지르코니아, 디지털 덴쳐 솔루션 강의 예정
 

 

㈜덴티스가 2월부터 2020년의 다양한 세미나 프로그램들을 공개하면서 기공 세미나에 대한 관심과 등록 열기가 매우 뜨겁다는 소식이다.

그 동안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위한 기공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는 덴티스는 ZENITH 출시와 더불어 다년간 기공사들과 교류를 통한 실전과 검증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소통해왔다.

덴티스가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기공 세미나 또한 이런 교류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다 실전적이고 임상적으로 검증된 데이터를 공유하는 시간이다.

이번 세미나는 처음치과기공소의 이대우 소장과 대구디지털기공소의 강인주 팀장이 연자로 나서 원데이 지르코나아 솔루션과 디지털 덴쳐 솔루션에 대한 실전 강의를 이끈다.

원데이 지르코니아 솔루션 파트에서는 지르코니아 블록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며 컬러링 실습시간을 갖는다. 또한 40분 급속 신터링을 라이브 데모로 진행하며 non-sintering과 over-hearting sintering의 구별법에 대한 설명과 임상 케이스를 함께 리뷰한다.

뒤이어 하루 만에 완성되는 크라운 치료를 위한 원데이 지르코니아에 대한 완벽한 기준과 실전팁을 전해준다.

디지털 덴쳐 파트에서는 ‘EXO CAD’를 활용한 덴쳐 디자인, 카피 덴쳐 디자인과 임상 적용, 모델 분석을 통한 디지털 바이트 제작, 플리퍼 디자인과 임상 적용, 디지털 임시보철 덴쳐 디자인과 프린팅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룰 예정으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덴티스 기공 솔루션의 차별화를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

현재, 2월8일 서울 세미나는 마감되었으며, 2월22일 부산 세미나는 덴티스의 GDIA Global 홈페이지(www.gdiaglobal.com)를 통해 등록 접수 중이다.  <등록문의 : 02-919-83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