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e chip's] 핫하고 트렌디한 제품 4종
상태바
[Bule chip's] 핫하고 트렌디한 제품 4종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2.2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분의 보철물 폴리싱에 사용 가능
KOROX

KOROX는 크롬 코발트나 비귀금속 혹은 귀금속 등 보철물 폴리싱에 사용하는 파우더 형태의 연마재이다.
99.6%의 알루미늄 옥사이드가 함유돼 있으며 비교적 연한 재질과 마모성이 작은 재질의 보철물 폴리싱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라인은 KOROX 50(50μm), KOROX 110(110μm), KOROX 250(250μm) 세 가지로 출시되어있다.

제조원 : BEGO(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문의 : ㈜신흥 기공판촉팀 080-801-7582

섬세하고 정확한 작업에 최적
프로피(Profi) 스테인 브러시/글레이징 브러시

프로피 스테인 브러시는 촘촘하고 고운 모의 팁을 이용해 아주 적은 양의 스테인도 떠낼 수 있고, 모의 길이가 짧아 정확하고 섬세하게 스테인 효과를 표현할 수 있다. 글레이징 브러시는 짧고 둥근 모양의 고급 콜린스키 자연모로 제작됐으며 전체적인 글레이징 작업 시 최적의 효율을 보여준다.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소재의 핸들로 최적의 균형감을 가졌고,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감이 매우 편안하다.

제조원 : RENFERT(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신구덴탈
문의 : ㈜신구덴탈 02-775-8855

최고의 정밀도와 사용자 편의 자랑
cara Print 4.0

53.6um의 정밀도를 자랑하는 cara Print는 현재까지 국내에 출시된 치과용 DLP 방식의 3D프린터 중 가장 정밀하며 빠르다고 할 수 있다.
직경 0.5mm 튜브도 출력 가능하며 출력된 후 별도 수정 없이 완벽한 Fitting을 제공한다. 약 2만 시간의 램프 수명과 VAT(수조)의 수명이 약 600회 이상에 달할 정도로 우수한 내구성을 지녔다.
또한 설치, 이동 또는 VAT(수조) 교환 시에 별도의 캘리브레이션이 필요 없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정밀도를 선택 가능한 사용자 편의에서 우수성을 보인다.

제조원 : Kulzer GmbH(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쿨저코리아㈜
문의 : 쿨저코리아㈜ 070-7093-0703

심미보철을 고려한 Collaboration
rainbow™ Shine-T Block & Shine Liquid

높은 투과율과 우수한 강도를 겸비한 블록인 Shine-T는 전치부 심미보철을 고려한 A0, A2 Shade의 단순하면서도 필수적인 구성으로 되어있다. Shine Liquid 사용 시, 한번의 Brushing으로 Body 16색을 재현할 수 있다. 우수한 투명감과 강도를 얻기 위해 1550℃에서의 소결을 권장한다. Shine Liquid는 Dipping없이 간단한 Brushing만으로 Body색을 발현할 수 있다. Pen Type의 Effect를 사용해 간단한 절단연 색을 재현할 수 있으며 투명감을 위해 120℃의 오븐에서 50분이상의 충분한 건조를 추천한다.

제조원 : ㈜GENOSS(한국)
판매원 : ㈜Dentium
문의 : ㈜Dentium 080-050-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