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흥MST, A.T.C 임플란트 연구회 워크샵 진행
상태바
[NEWS &] 신흥MST, A.T.C 임플란트 연구회 워크샵 진행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0.02.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업 통해 SIS 임플란트 시너지 효과 기대

㈜신흥MST와 A.T.C 임플란트 연구회가 2월 12일 강원도 원주의료기기산업단지의 신흥MST R&D 연구센터에서 임플란트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A.T.C Workshop with SHINHUNG for Strategic Collaboration’을 가졌다.
‘A.T.C 임플란트 연구회’는 지난 2016년 진행된 ‘A.T.C 임플란트 연구회-신흥양지연수원 학술단체 조인식’ 이래로 A.T.C Implant Annual Meeting 등을 개최하며, 신흥과 함께 임플란트 학술발전에 대한 꾸준한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신흥MST 방문 워크샵에서는 임플란트 제조 공정을 견학하고 Shinhung Implant System(이하 SIS)의 보다 나은 기술 및 품질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차원에서 진행됐다.
이날 워크샵에는 A.T.C 임플란트 연구회의 오상윤 디렉터(아크로치과)와 함께 현동근 원장(플란트서울치과), 정보윤 원장(같은생각치과), 송일석 원장(세종탑치과), 전상현 원장(서울좋은치과의원), 송종태 원장(우리샘치과) 등이 참여했다.

워크샵은 먼저 신흥MST의 임플란트 공정 투어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다. A.T.C 임플란트 연구회는 CNC가공에서부터 Inspection(검사), Cleaning(세척), Surface Treatment(표면처리), Packing(포장) 등 일련의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하면서 임플란트 생산 과정을 점검했다.
투어 프로그램 이후에는 임플란트 공정 과정 및 품질관리에 토론이 진행됐다. 특히, 투어 프로그램에서 관찰했던 표면처리 방법에 대한 논의와 임플란트 품질향상에 대한 A.T.C 임플란트 연구회의 의견과 개선사항 등을 나누었다.
신흥MST 최천수 대표는 “이번 A.T.C 임플란트 연구회와의 워크샵에서는 신흥MST의 핵심 부문을 공유함으로써 양측의 신뢰를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본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