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exocad, 불법복제방지 팔 걷나
상태바
[NEWS &] exocad, 불법복제방지 팔 걷나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2.2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ocad, BSA Software Alliance 회원 가입

exocad가 세계 최고의 컴플라이언스 집행 기관인 BSA Software Alliance(www.bsa.org)에 공식 가입했다. exocad는 디지털 치의학을 위한 완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CAD Software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사의 지적재산권뿐만 아니라 고품질 제품에 대한 명성을 지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최근, BSA Software Alliance의 새로운 회원 자격을 통해 exocad는 저작권을 침해하는 불특정인을 적극적으로 추적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향후 방침에 따라 승인되지 않은 exocad 소프트웨어를 생성, 판매 또는 구매하는 모든 당사자는 법적 책임이 있으며 법에 따라 기소될 것이라고 전한다.
exocad는 소프트웨어의 사용자 및 유통업체 모두 BSA의 웹페이지(www.nopiracy.org)를 통해 직접 라이선스 위반·불법 복제 행위를 비밀리에 신고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해당 케이스의 조사 결과에 따라 신고자는 상당한 재정적 보상을 받을 수 있다.
exocad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Tillmann Steinbrecher는 “불법 복제는 사소한 범법 행위가 아닌 심각한 범죄 행위”라며 “의료기기의 안전과 합법적으로 해당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구입한 수천 명의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해 우리는 알려진 모든 불법 복제 관련 케이스를 적극적으로 추적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선스 위반·불법 복제 행위는 전용 라이선스 컴플라이언스 페이지 (https://exocad.com/company/license-compliance)를 통해 exocad에 직접 신고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