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potlight] Ceramill Matik, 강철 가공 일상 작업에 적합하게 구현
상태바
[ZERO Spotlight] Ceramill Matik, 강철 가공 일상 작업에 적합하게 구현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0.03.2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속한 CoCr 절삭 및 정밀한 사이즈로 제작

Amann Girrbach의 Ceramill Matik이 주목을 받고 있다. 
유저들은 Cemill Matik시스템을 적용, 전체 공정에서 검증된 편리한 작업 흐름을 통해 완벽한 표면, 최적의 정밀도 및 사이즈로 CoCr 복원을 할 수 있다.
치과기공사가 NEM 강철건식 절삭에서 구현하는 뛰어난 결과를 얻기 위해 결정적으로 중요한 것은 Amann Girrbach가 수십 년간 CNC 기계의 개발 경험을 통해 실현할 수 있었던 모든 컴포넌트 간 완벽한 조화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강성스틸홀더가 강철 절삭 시 발생하는 큰 힘을 수용하여 진동을 방지한다. 특수한 구조 및 맞춤형 코팅을 갖춘 공구가 최소의 마모로 매우 섬세한 표면 품질과 최고의 정밀도를 구현하는 전체 패키지를 완성한다.
처음 Ceramill Matik을 접한 사용자들은 이 제품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Berlin에 소재한 기업 Neodent치과 기술의 Matthias M?zelburg는 “Ceramill Matik은 3mm 샤프트를 사용하여 신속하고 문제없이 CoCr 블랭크를 가공한다”라며 “아울러 제품에 적용된 새로운 편의 기능도 매우 좋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