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인비절라인의 디지털이미징시스템
상태바
[News &] 인비절라인의 디지털이미징시스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0.06.2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美의료기술 혁신어워드 ‘치과업계 최고의 신기술’상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우수한 글로벌 헬스케어 및 의료기술 제품을 선정하는 시장정보업체인 ‘미국 의료기술 혁신’이 최근 개최된 ‘제4회 미국 의료기술 혁신 어워드’에서 자사의 디지털 스캐너인 ‘아이테로 엘레멘트 5D 시스템’에 ‘치과업계 최고의 신기술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아이테로 엘레멘트 5D는 아이테로 라인 중 가장 최신 제품으로, 통합형 치아 이미징 시스템을 도입해 동시에 3D 구강 이미지 스캔(intra-oral optical impression), 2D 컬러 이미지, 근적외선 이미지(NIRI: Near-infrared Images) 기록이 가능하다. 또한 60초 내로 전악 스캔을 할 수 있다.
아이테로 엘레멘트 5D의 NIRI는 법랑질 및 상아질을 포함한 구강 구조를 방사선 노출 없이 실시간으로 스캔해 인접면 우식 병변을 발견하는데 도움을 주는 디지털 기술이다.

아이테로 엘레멘트 5D의 시각화 기술을 통해, 환자들은 구강 내 치아 문제 및 치료 계획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치료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의료진이 치료 현장에서 스크린을 통해 예상 치료결과를 시뮬레이션으로 보여줄 수 있어 보다 자세한 치료법 제공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치료 진행 시 치료법을 환자가 잘 따를 수 있도록 가이드해 환자에게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의료기술 혁신 어워드는 로봇공학, 임상관리, 원격의료, 환자 관리 업무, 전자건강기록, 스마트헬스, 의료기기, 의료데이터 등 의료 및 헬스케어 기술 부문에서 혁신성과 성과를 인정하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이번 2020 프로그램에는 전세계 15개국 3,750개 이상의 제품이 후보로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