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종우 교수, 미래교육 컨퍼런스 발표
상태바
[News &] 신종우 교수, 미래교육 컨퍼런스 발표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6.2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교육혁신과 에듀테크’ 토론회 참석

신한대학교 치기공학과 신종우 교수가 7월 18일 CTS멀티미디어 센터에서 개최되는 ‘K에듀테크 미래교육 컨퍼런스’에 참가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교육혁신과 에듀테크’라는 주제로 토론회에 참석한다.

본 컨퍼런스는 ‘K에듀연구소’가 주최하고 ‘에듀인뉴스’와 ‘eduTV’가 주관하는 행사로 코로나 19 이후의 달라지는 교육 현장에 주목하고, 변화의 흐름을 예측할 뿐만 아니라 그 변화의 중심에 있는 우수한 에듀테크 기업의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 19의 전세계 확산으로 팬데믹을 경험하며 언택트(Untact)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와중에 우리의 생활 뿐 아니라 학교와 교육기관도 온라인 교육과 비대면 수업으로 극적인 변화를 맞게 되었다. 코로나 19 팬데믹 현상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교육 체제 전환을 통해 대한민국의 에듀테크 기술과 서비스는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교육혁신과 에듀테크’에 대한 발표와 토론회에 참석하는 신종우 교수는 코로나 19의 시대에서 교육계가 나아가야 할 혁신의 방향에 대해 논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 19 사태로 학교와 교육기관이 온라인 교육과 비대면 수업으로 변화를 맞이한상황에서 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K에듀테크와 서비스 실태를 진단한다.
더불어 신 교수는 국내 치과기공대학 교수로는 드물게 미래교육 분야를 활발히 연구하며 ‘K에듀연구소’를 설립하기도 했으며 교육혁신과는 거리가 멀게 느껴지는 치과기공대학 교수가 미래교육 관련 토론회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기공계에 큰 의의를 둘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