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색상 및 색조 표현과 표면 광택 손쉽게 구현
상태바
[MR] 색상 및 색조 표현과 표면 광택 손쉽게 구현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0.07.2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내마모성 및 변색 저항성, 가격 대비 만족도 높아

베리콤의 MAZIC Glaze는 보철물에서 가장 중요한 색상 및 색조의 표현과 표면 광택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12종의 다양한 색상을 제공하여 자연치와 같은 색상 및 미세 부분을 표현할 수 있으며, 적용 후 교합과 인접면 접촉에 영향을 주지 않을 정도의 얇은 피막 두께를 보장해준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 제조 및 판매원 : ㈜베리콤
• 문의 : 1661-2883
 
나노입자 고르게 분산
MAZIC Glaze는 자연스런 색상 표현을 할 수 있으며 나노입자가 고르게 분산되어 있어 높은 내마모성 및 변색 저항성을 제공한다.
또한 초보자라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화이트밴드, 균열부, 소와, 열구, 치은부 등 보철의 다양한 색조 및 특성을 표현할 수 있다.
함훈 서원치과기공소장은 MAZIC Glaze를 4년 전부터 사용하고 있다.
함훈 소장은 “MAZIC Glaze는 타사 제품에 비해 비용적인 부분에서 경쟁력이 있어 만족스럽고, 완성도면에서도 떨어지지 않는 편”이라고 밝혔다.
함 소장은 “MAZIC Glaze는 종류가 다양한 편이고, 글레이즈를 섞어서 사용할 경우 더 많은 색감을 연출할 수 있는 등 장점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프로비저널 크라운에서 심미 요구 시 유용하게 사용
그는 작업 시 주의를 기울이는 사항에 대해 “사용 시 치아와 잇몸의 경계부 색감처리를 최대한 사진과 비슷하게 재현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작업하고 있으며 환자분들 각자의 성향에 맞춰 색감을 조절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함 소장은 “환자분들의 안면 밝기에 따라 신경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프로비저널 크라운에서 심미적인 것을 요구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자연스런 색감 조절 선택기준 1순위
그는 “MAZIC Glaze같은 제품이 국산이고,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 외산과 비교할 때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 이런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뿌듯하다”라고 밝혔다.
함 소장은 제품 선택 기준에 대해 “가장 우선순위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색감 조절이 되어야 하는 부분을 꼽을 수 있으며, 다음으로 얼마나 변색없이 쓸 수 있느냐 그리고 가격적인 부분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