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Team CTS 2020 Gold Course’ 성료
상태바
[News &] ‘Team CTS 2020 Gold Course’ 성료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8.0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기본 마스터하는 확장판!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가 지난 4월을 시작으로 대장정을 이어온 첫번째 코스 연수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연수회는 418일부터 75일까지 공식후원사인 덴티스의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4개월여간의 코스를 열강으로 안전하게 마무리했다. ‘임플란트 수술&보철 기초 전과정 Hands-On’을 주제로 총 8회차로 구성되어 진행된 이번 코스는 임플란트 기본에 대한 실전 연수회로서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에 자신감이 부족한 초심자를 위해 마련됐다.

 

Team CTS는 치과 임상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연구활동을 펼치기 위한 임상 전문가 그룹으로 ‘Continuous Learning, Transforming Lives, Supreme Excellence’의 첫 글자를 줄인 치과임상연구회이다.

‘Team CTS 2020 Gold Course’는 헤드코치 장원건 원장(치과마일스톤즈)을 비롯해 이번 Gold Course의 디렉터로 나선 임필 원장(NY필치과)과 부디렉터로 나선 최용관 원장(엘에이치과), 김도훈 원장(서울N치과), 이동운 교수(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치주과), 김현동 원장(서울스마트치과), 박철완 원장(보스턴완치과), 노관태 교수(경희대 보철과) 8명의 임플란트 전문가들이 이끌었다. 특히, Team CTS 공식멤버인 8명이 모두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를 처음 접하거나 아직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에 자신이 없는 초심자들을 위해 모든 과정에 기본기와 자신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그들의 핵심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 또한 코스가 진행된 전회차 모두 핸즈온 실습이 진행되어 수강생들의 이해와 경험치를 극대화하기에 충분했다.

이에 참가한 수강생들 중 대부분이 역대급 세미나라는 찬사와 함께 전반적인 코스의 커리큘럼과 강의 내용, 특히, 실습에 대한 큰 만족감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