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임상의를 위한 랜선 상담소 ‘실수담’ 오픈
상태바
[News &] 덴티스, 임상의를 위한 랜선 상담소 ‘실수담’ 오픈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8.2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선 맞춤상담 위한 임상실수 사례 모집 중

 

㈜덴티스가 새로운 개념의 임상&교육 커뮤니티 플랫폼 ‘OF DENTIS’를 구축하면서 신개념 임상&교육 콘텐츠를 시작한다.

‘OF DENTIS’는 다가오는 9월 공식 서비스 오픈을 목표로 8월 중 웹사이트를 사전 공개하며 홍보를 시작한다. 덴티스가 전략적으로 기획한 ‘OF DENTIS’는 브랜드 네이밍 자체가 확장성을 뜻하는데, 덴티스의 기업 확장성 외에 임상 및 교육 뿐 아니라 치과계 종사자들을 경계 없이 아우르며 상호 소통을 위한 다양한 문화 및 커뮤니티 활동으로의 확장성을 예고하고 있다. 치과계에서 시도된 바 없는 새로운 개념의 임상&교육 플랫폼으로서 덴티스만의 창의적이고 젊은 감각으로 탄생시켜 새로운 임상&교육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도록 이끌어갈 계획이다.

공식 오픈 이후에는 신개념 임상 세미나 ‘실수담’이 온라인 상에서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상담소를 모티브로 온라인상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실수담 세미나는 사전 접수된 실제 임상에서 이뤄지는 실수들에 대한 리얼리티 임상 솔루션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여 Youtube를 통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도록 제작된다.
‘실수하는 모든 임상의를 위한 랜선 상담소’라는 이름에 걸맞게 실제 임플란트 수술에서 실수하는 사례 케이스를 우선 접수 받으며, 접수된 실수 케이스를 함께 리뷰하고 고민하며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번 첫번째 ‘실수담’은 일산 앞선치과의 김용진 원장 단독 진행으로 LIVE 중계될 계획이며, 각 분야별 임상전문가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실수담’을 통해 답변을 듣고 싶은 임상의들이라면 누구나 임플란트 수술에서 겪은 실수 케이스를 접수할 수 있다. 접수된 케이스에 대한 리뷰와 유사 케이스 비교를 통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케이스 모집 테마는 ‘임플란트 수술 중 겪은 나의 실수 사례’로 케이스 등의 설명과 파노라마 사진을 첨부하여 온라인으로 자유롭게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8월 17일부터 9월 7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과 함께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접수는 ‘OF DENTIS’ 홈페이지(www.ofdentis.com)로 하면 되고 문의는 070-4257-658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