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스마일송’ 500만뷰 기념 '대국민 효도 이벤트' 개최
상태바
[News &] 덴티스, ‘스마일송’ 500만뷰 기념 '대국민 효도 이벤트' 개최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9.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 임영웅 콜라보, 국민송 등극!

 

덴티스가 지난 619일 공개한 스마일송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훌쩍 넘기며 국민송 탄생을 알렸다.

2019년부터 대국민 미소 캠페인을 시작하며 덴티스가 기획한 스마일송이 올해는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면서 국민 트토르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여기에 트로트가수 임영웅의 목소리와 춤이 더해져 뮤직비디오를 완성하며 공개한 바 있다.

덴티스는 캠페인의 모토에 걸맞게 유난히 힘들었던 2020, 아직도 코로나와 싸우는 국민들에게 위안과 행복한 미소를 선물하고자 하는 진심이 임영웅의 목소리를 통해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 이번 캠페인을 빌어 스마일송 외에도 덴티스와 임영웅이 함께 하는 콜라보 마케팅으로 어려운 치과계 응원과 국민들이 치과에 대한 공포증과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와 관련해 덴티스는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국민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500만뷰 달성기념 <대국민 효도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고의 효도템 임영웅과 국산 임플란트의 대표 브랜드인 덴티스의 콜라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 댁에 영웅님 놔드리고 효도해야 겠어요라는 기획배경 스토리를 담았다. 이에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할 수 있고 남녀노소 쉽게 참가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이원화하여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한다. 각 이벤트별로 616명을 추첨하며, 1,232명에게 총상금 1,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의 기업철학과 임영웅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결합된 콜라보였다임영웅의 10만여 팬클럽 회원을 비롯한 팬덤의 지지에 너무 감사하고, 국민들의 성원에 감동받았다. 앞으로도 국민들의 행복미소를 전하기 위한 덴티스와 임영웅의 콜라보는 계속될 것이며,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치과계와 의료계의 어려움 극복에 앞장서고, 새로운 인식개선과 올바른 의료문화 형성에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덴티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www.dentis.co.kr/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