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상태바
[News &] 덴티스,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9.2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효과적이고 우수한 정밀도 자랑

 

㈜덴티스가 젊고, 활동적인, 그리고 확장성을 가진 새로운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를 9월 공식 오픈하며 서비스를 시작했다.
‘OF DENTIS’는 지난 8월 웹사이트를 사전공개하며 기존 덴티스 유저 및 세미나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보를 시작했다.
‘OF DENTIS’는 ‘Connect Dentistry’를 핵심 가치로 추구하며, 다양한 임상과 교육을 개발하고 함께 지식을 공유하며 배움을 통해 성장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을 추구한다. 멤버들 간의 소통을 통해 새로운 공유문화를 만들어가도록 다양한 임상, 교육, 문화활동 등을 다양하게 기획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임상&교육 플랫폼이라는 아이덴티티를 살려 학술 및 임상적 교육에 대해 다양한 전문가 집단과 함께 교류하며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 모델과 시스템을 함께 연구하고 개발해나갈 계획이다.

앞으로 새롭게 진행될 교육과 커뮤니티 결합형 ‘소셜클럽’은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 새로운 경험을 함께 공유해나가는 신개념 교육문화를 주도한다는 전략이다.
‘덴티스 아지트’ 서비스는 덴티스와 디렉터와 사용자가 함께 쓰고 공유하는 자유로운 소통채널이다.
덴티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 및 임상콘텐츠, 최신 제품정보 및 이벤트들을 실시간으로 공유한다. 사용자는 아지트에서 다양한 덴티스의 제품을 활용한 임상영상, 임상콘텐츠, 학술정보 등 원하는 정보를 기호에 맞게 선택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임상과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부담 없이 질의하고, 자유롭게 임상지견과 생각 등을 공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