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서울시치과의사회 코로나 19에도 순항
상태바
[News &] 서울시치과의사회 코로나 19에도 순항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0.09.2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이사회 개최…온라인 보수교육 개최 예정

 

서울시치과의사회 코로나 19의 위험 속에서도 9월 3일 온라인 화상회의 이사회를 개최하고 회무수행을 이어갔다.
최근 수도권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 시행 등으로 어느 때보다 위험이 커지고 있지만 새로운 방식을 도입해 안정적으로 회무를 수행하고 있다.
김민겸 회장은 “새롭고 익숙하지 않은 환경이지만 모두의 안전을 위해 화상회의로 개최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환경이지만 다양한 현안을 슬기롭게 풀어가자”고 전했다. 서울지부 임원들은 Zoom 시스템에 접속해 여러 안건을 논의하고 결의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코로나 19로 보수교육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온라인 보수교육을 조속히 시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기로 했다.
권민수 학술이사는 “시스템 구축과 녹화 등에 시간과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만, 회원 부담은 최소화하고 양질의 교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지부 온라인 보수교육은 시스템 구축을 거쳐 빠르면 9월 중 첫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지부 회원제안사업특별위원회(위원장 김응호)도 그간 개최되지 못하고 있던 치과 경영개선 프로젝트를 온라인교육으로 준비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코로나 19 상황에서도 안전한 SIDEX 2020을 개최한 조직위원회가 해단하고 SIDEX 2021의 성공 개최를 위해 새롭게 조직위원회가 꾸려졌다. 조직위원장에는 김응호 부회장이 임명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