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ZERO, 창간 10주년 기념 동영상 이벤트 개최
상태바
[News &] ZERO, 창간 10주년 기념 동영상 이벤트 개최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9.2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9일까지 영상 공모전 방식으로 진행, 우수작품 전동칫솔 증정

 

치과기공전문월간지 ZERO가 창간 10주년을 맞이해 독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ZERO는 지난 2010년 9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국내를 비롯, 해외의 다양한 치과기공 관련 세부 분야의 정보, 학술, 임상 트렌드를 다양한 시각에서 분석하고 시장의 변화와 흐름을 치과기공사 및 보철관련 임상가에게 제공해 명실상부한 국내 제1의 치과기공전문 월간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따라, ZERO는 지난 10년간 관심과 조언을 아끼지 않은 독자들을 대상으로 '창간 10주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꾸준한 사랑을 준 독자들에게 보내는 ZERO의 신뢰와 감사의 뜻으로 치과기공사라면 누구라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치과기공사의 삶과 관련된 Vlog, UCC, 애니메이션 등으로 제작된 1분 30초 이상의 영상을 업로드 하는 방식이며 참여 방법은 제로 대표 메일(zero@dentalzero.com)로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0월 19일(월)까지이며 참여작 중 재치있는 영상 10작을 선정해 ZERO 11월호 지면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으로 당첨자에게는 12만원 상당의 Wonder Fresh 전동칫솔을 증정할 계획이다.

 

<상품 설명> 

 

Wonder Fresh 4D 회전전동칫솔

닥터다니엘에서 제조하고 (주)아미덴에서 판매하는 Wonder Fresh 4D 회전전동칫솔은 2개의 칫솔모로 치아부터 잇몸까지 폭넓고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는 회전식 전동칫솔이다.

이름 그대로 원더우먼 캐릭터가 돋보이며 특허 등록된 이중 회전모가 맞물려 회전하면서 다양한 양치 효과를 구현한다.

또한 360도 회전식 양치법으로 치아의 마모를 최소화하고 잇솔질과 동시에 잇몸부위까지 마사지해 생기있고 건강한 잇몸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며 압력 자동 조절기능으로 기존의 칫솔모가 캐어하지 못했던 부위까지 관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