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치과계에도 연말 행복미소 전한다
상태바
[News &] 덴티스, 치과계에도 연말 행복미소 전한다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11.2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와 함께 웃으세요! 미소 캠페인 이어가

㈜덴티스가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치과계에도 이어오면서 따뜻한 연말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2020년에는 임영웅과의 콜라보를 통해 더욱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치과계에 대한 관심과 ‘슬기로운 치과생활’을 테마로 한 올바른 치과문화 캠페인도 펼쳐오고 있다. 온·오프라인으로 국민들과 소통을 통해 그동안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오고 있으며, 연말을 맞아 스케일링 보험안내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이색적인 캠페인 포스터를 제작해 고객치과에 배포하고 있어 화제이다.

덴티스는 연예인 굿즈라는 새로운 발상으로 히어로북, 포토카드 등 다양한 치과전용 홍보판촉물을 기획· 제작해오고 있다. 또 해당 아이템들은 임영웅의 팬들을 비롯한 국민들과 치과를 연결해주는 매개체이자, 치과는 무섭다는 편견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며 치과 검진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이로써 덴티스는 코로나로 더욱 위축된 치과계 안팎의 경제와 정서를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녹이며 위로를 전하고, 아직까지 2020년 스케일링이나 치과검진을 받지 못한 국민들을 상기시켜 치과 정기검진 문화 조성에 더욱 노력하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 존재하는 치과계의 가치가 더욱 높아지길 바라며, 치과계와 기업이 함께 동반성장하며 아름다운 치과문화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어려운 시기에 올해도 2달이 채 남지 않았지만 마지막까지 더욱 힘내시고, 새로운 2021년을 맞이할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