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3Shape TOP GUN Training 인기리에 마쳐
상태바
[News &] 3Shape TOP GUN Training 인기리에 마쳐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12.2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강의로 3Shape Ortho System 비밀 파헤치는 시간 가져

디지털덴티스트리의 변혁을 이끄는 3Shape Korea에서 ‘TOP GUN Training(이하 탑건 트레이닝)’을 12월 12일 줌(ZOOM)을 통한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탑건 트레이닝은 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이끌어가고 있는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3Shape의 디지털 교정 소프트웨어인 Ortho System의 활용법에 대한 강의를 담았다. 
3Shape Korea는 당초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할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온라인 강의로 변경돼 진행됐다. 

이번 탑건 트레이닝은 3Shape의 제품과 소프트웨어에 꾸준한 사랑을 준 KOL(Key Opinion Leader)에게 보내는 3Shape Korea의 감사의 뜻으로 본사 교육 트레이너를 초청해 보다 전문적인 강의로 구성됐다. 
강의는 3Shape 본사의 Sune NØrregaard 트레이너를 초청해 Ortho System에 대한 전문적 지식과 케이스마다 어떤 Workflow로 진행되는지 동시통역을 통해 전달했다. 
Sune NØrregaard 트레이너는 Ortho System의 기본적인 툴 사용법은 물론, 투명교정장치 제작에 핵심인 셋업과 세크멘테이션 과정에서 신경써야 할 주요 포인트를 다뤘으며 치아의 형태 수정, CBCT 데이터 정합 등의 내용을 설명했다. 또한 인접면 Stripping 시 주의점을 전하며 전치부 치아 배열을 직접 선보였다. 

끝으로 교정 전, 후의 Time line table을 통해 어느 교정 단계에서 어떤 치아 움직임이 있었는지 시각화했고 강의 후에는 행사 참가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3Shape Korea 관계자는 “온라인 비대면 강의에도 참여해주신 국내 유저분께 감사드린다”며 “2021년에도 이번 행사와 같이 본사의 전문 트레이너를 초청해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