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OptraDam Plus, 감염병 예방에 최적
상태바
[News &] OptraDam Plus, 감염병 예방에 최적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1.01.0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진과 환자의 감염 예방하는 1차 보호막 역할

글로벌 치과의료를 선도하는 기업 Ivoclar Vivadent(이하, 이보클라)‘OptraDam Plus’가 주목을 받고 있다.

OptraDam Plus는 의료진과 환자의 감염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는 3차원 러버댐으로 개구기와 러버댐 2가지의 기능을 가진 진료 보조기구이다.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에서 치과 의료진은 환자와 항상 밀접하게 대면하고, 환자는 필히 개구해야 하기에,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치료 과정에서 타액과 혈액 등에 노출되어 있는 실정으로 다양한 매개체를 통해 바이러스의 전염 위험성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이러한 환경에서 OptraDam Plus는 환자와 의료진 모두의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는 해부학적 형태를 갖추고 있어 에어로즐을 통한 감염 위험성을 감소시키며, 치과 치료 중 감염의 주요 근원인 미생물을 90%에서 98%까지 현저하게 낮춰줄 수 있다.

또한 모든 방향에서 입술과 볼의 균일한 견인으로 연조직을 부드럽게 보호해 환자에게 높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클램프를 사용하지 않는 고정 방식은 환자의 두려움을 없애주고, 구강 내에서 자동으로 펼쳐지는 기구의 자동적인 유지는 의료진의 편의를 높여준다.

이보클라 비바덴트 관계자는 최근 빠르게 재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치과 내 감염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OptraDam Plus는 환자와 의료진에게 바이러스 전염을 막는 1차 방어막의 역할과 동시에 편의성까지 제공하고 있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OptraDam Plus는 일반과 스몰 두 가지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