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더욱 다양한 두께와 색조의 Zolid Gen-X 그라데이션 블록 출시
상태바
[News &] 더욱 다양한 두께와 색조의 Zolid Gen-X 그라데이션 블록 출시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1.01.2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증례에 사용가능한 지르코니아

AmannGirrbach사가 zolid Gen-X 지르코니아 블록 제품군을 확장하면서 소재 선택이 보다 편리해질 전망이다. 자연스러운 색조 그라데이션 효과가 부여된 높은 반투명도의 지르코니아 블록이 시중에서 널리 사용되는 모든 두께와 색조로도 출시됐다.

블록 높이는 12, 14, 16, 18, 20, 22 또는 25mm로 이제 블록 두께에 대한 제한이 사라져 큰 보철물은 25mm를 이용해 제작이 가능하다. 이 블록의 높이는 특히 긴 스팬으로 치은부가 있는 임플란트 지지 보철물을 제작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색조는 16개의 A-D-Vita 색조와 블리칭 2가지 색조로 이루어져있다.

Zolid Gen-X 지르코니아는 내부 색조와 반투명도의 그라데이션을 보유해 실제로 모든 지르코니아 적응증에서 선택할 수 있는 소재가 됐다. 연속적인 컬러와 반투명 그라데이션은 자연치를 완벽하게 모방했다. 이 같은 전천후 활용도로 기공소는 수복물별 적용과 위치에 따른 재고부담과 일일이 소재를 선택할 때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동시에 사용자는 Zolid Gen-X의 기반이 된 2017년 출시이래 입증된 Zolid HT+ 소재의 장점도 기대할 수 있다. 예를 들면, 1,000MPa의 굴절강도는 수복물 안정성의 모든 요건을 충족한다.

AmannGirrbach사는 CAD/CAM 기술에 기반한 덴쳐 제작을 위한 장비와 기계뿐 아니라 소재와 툴을 개발, 제작하고 있다. AmannGirrbach사의 고객은 전 세계 90여개국의 치과기공소와 치과기공사로 이루어져 있다. 동사의 임직원은 약 500여명으로 제조공장은 오스트리아 Koblach(본사)와 Rankweil에 위치하고 있다. 해외 판매사무소는 중국(Beijing)외에도 독일(Pforzheim), 미국(Charlotte), 싱가포르, 브라질(Curitiba)등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