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흥 ‘Untact A.T.C Annual Meeting 2021’, 성황리 오픈
상태바
[News &] ㈜신흥 ‘Untact A.T.C Annual Meeting 2021’, 성황리 오픈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01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직적 골이식에 대한 Consensus 도출, DVmall 멤버십 회원에 푸짐한 혜택

오늘부터 ㈜신흥의 ‘Untact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1’ (이하 Untact A.T.C)이 열린다. 2월 21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올해 Untact A.T.C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됐다.

오상윤 조직위원장(아크로치과)을 비롯한 A.T.C 조직위원회와 연자들이 준비한 현장감 넘치는 강연은 ‘DVmall’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현재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강의는 오상윤 원장(아크로치과)의 Live Surgery다. 이번 Live Surgery에서 하악 구치부의 수직적, 수평적으로 극심한 치조골 흡수를 보이는 증례를 통해 이를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선보였다. Guidesurgery stent로 하치조신경관과의 정확한 위치관계를 획득, 이를 통해 필요한 수직적 골이식량을 줄여 성공률과 예후 모두 좋게 하는 수술법 및 노하우를 보여줘 임상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시에 DVmall에서는 Untact A.T.C 등록자를 위한 온라인 전시회 ‘Untact A.T.C DV on world’(이하 DV on world)가 진행 중이다. 전시회에는 SIS(Shinhung Implant System) 제품을 비롯하여 ㈜신흥의 다양한 치과제품들이 오직 Untact A.T.C 등록자를 위한 특별 혜택으로 제공되고 있다.

또한, DVmall 멤버십 회원에게는 △이번 강연에 무료 초청 △기간 내 DV on world 방문 시 DV Point 10,000p를 증정 △DV Point 적립권 100,000P를 50,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 △DV on world에서 제품 구매 시 DV Point를 추가 증정 △신규가입/재가입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도 20,000p의 DV Point가 제공 등의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한편, ‘Untact A.T.C 2021’의 등록은 2월 20일(토)까지 DVmall에서 할 수 있다. 등록비는 2만원은 전액 DV POINT로 적립되며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