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Bone Profiler KIT 공식 출시
상태바
[News &] 덴티스, Bone Profiler KIT 공식 출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0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스처 손상 없는 골 삭제, ‘본 프로파일러’가 답이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임플란트 시술 시 식립된 Fixture에 Abutment를 체결할 때 주변 골 삭제를 쉽게 해주는 Bone Profiler KIT를 이달 공식 출시했다.

본 제품은 임플란트 수술 시 픽스처를 깊게 식립하거나, 픽스처 상부 및 체결부 주위에 골삭제가 필요한 경우 사용하는 키트다. 특히 픽스처 체결부 주변의 잔여 골로 인한 오체결을 방지해줘 임상의들이 잔여 골 삭제와 최종 보철의 안전한 체결에 대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해준다. 그 때문에 출시 직후부터 임상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덴티스의 Bone Profiler KIT는 다양한 직경(Ø4.0~7.5)이 최대 장점이다. 덕분에 다양한 호나자 케이스 커버에 용이하다. 또한, 고속 RPM 사용으로 우수한 절삭력을 자랑함과 동시에 Base와 Drill의 구성으로 픽스처 손상 없이 안전하게 골삭제를 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식립돼 있는 Fixture(Narrow/Mini/Regular)에 맞는 Bone Profiler Base를 체결한다(1.25Hex 이용). 그 후 체결할 Abutment 및 Impression Coping 등 사이즈에 맞는 Bone Profiler(Ø4.0/Ø4.5/Ø5.5/Ø6.5/Ø7.5)를 선택한 다음, Bone Profiler로 Drilling해 잔여 골을 삭제한다. 잔여 골 삭제 후 계획했던 Abutment 및 Impression Coping 등을 Fixture에 체결하면 된다.

한편 덴티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덴티스는 의료진과 환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임플란트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지속할 것이고,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을 위한 혁신적인 신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