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오스템,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호평
상태바
[News &] 오스템,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호평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2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Guide 전용 KIT 라인업 구축으로 모든 임상 케이스 시술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 이하 오스템) 의 Digital Guided Surgery ‘OneGuide’가 뛰어난 시술 편의성과 정밀도로 임상의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OneGuide의 최대 장점은 획기적인 시술 편의성이다. 2~4번의 Drilling만으로 픽스쳐를 식립할 수 있으며, Drill 절삭력이 우수해 Bone Heating 우려 없이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

Side Open가이드 제작도 가능해, 수직 공간이 부족한 구치부 6, 7번 치아도 편하게 가이드 수술을 할 수 있다. Sleeveless 가이드 디자인으로 Metal Sleeve 없이도 정확하게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으며, 덕분에 원내에서 직접 제작할 때도 비용이 적게 든다.

특히 OneGuide는 케이스별 전용 Special KIT 5종(OneGuide KIT, One Positioning KIT, OneCAS KIT, OneMS KIT, One485 KIT)을 보유해, 케이스 제한 없이 가이드 수술을 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 10만 케이스, 20만 개 임플란트가 OneGuide로 식립됐으며, 오스템의 ‘OneJet DLP’가 있다면 출력 20분, 경화 10분만으로 원내에서 OneGuide를 빠르게 제작·수술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스템은 서울에 ‘OneGuide 전문 디자인 센터’를 열고 OneGuide 제작 기간을 최대 2일로 단축, 주문 후 4일 이내 치과에 배송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하고 있다. 현재 서울 전역 치과에 제공 중이며 경기, 인천 등지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