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Team CTS, Gold Course 시작! 
상태바
[News &] Team CTS, Gold Course 시작!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2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즈온 실습과 함께 임플란트 고민 타파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가 2021년 상반기 Gold Course를 ‘OF DENTIS’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지난해 하반기에 성료된 PLATINUM&CRYSTAL Course에 이어 더 탄탄해진 커리큘럼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는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초심자를 위한 종합적인 기초를 다룬다. 3월부터 총 8회에 걸쳐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임플란트 수술, 보철, 예후 관리 등 임플란트의 전반적인 치료과정과 단계별 치료법, 응급상황에 대한 대처법 등을 꼼꼼히 짚을 계획이다. 구강 내 소수술, 레진, 근관치료, 임플란트를 위한 부분교정 등 4회의 추가 특강도 예정돼 있다.

특히 Gold Course는 실습 전 회차에 핸즈온 실습이 준비돼 있다. 특히 연자와 수강생 간 1:1 교육으로 실전 술기를 다질 수 있는 커리큘럼을 구성, 연수가 끝나도 지속적인 멘토링을 통해 연자의 진료 철학과 임상 꿀팁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연수회를 수료하면 수료증과 ‘Team CTS’ 포인트가 주어진다(코스별 10p씩). 총 100p 이상이 되면 ‘Team CTS’ Membership 자격이 생긴다. Team CTS 회원인증이 신뢰받는 치과와 치과의사를 상징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Gold Course 헤드코치 장원건 원장(치과마일스톤스)은 “이번 Gold Course가 임플란트의 기본을 익히는 명품 연수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