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Amann Girrbach,AG.Live CON 개최
상태바
[News &] Amann Girrbach,AG.Live CON 개최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1.02.2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 가상 심포지엄,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공개 계획

Amann Girrbach가 오는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혁신적인 AG.Live CON 가상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심포지엄에서 저명한 치과기공사와 치과의사가 함께 고급 디지털화로 가는 매력적인 길을 모색한다. Amann Girrbach는 9월로 연기된 ‘IDS 2021’에 예년과 달리 참가하지 않을 계획이다. 
수년 동안 Amann Girrbach는 혁신적 힘으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해 치과기공사를 지원해왔다. 선구적인 역할을 통해 오스트리아 기업 Amann Girrbach는 디지털 혁신을 향해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자 하는 치과기공소와 임상가들을 지원하고 있다. 디지털화는 새로운 형태의 협업을 통해 치과기공소와 치과 간 상호 이익이 되는 상황을 확대해나가는데 이상적이다. 그리고 환자의 안녕이 그 중심에 있다. 

Amann Girrbach는 양 측에 최적의 네트워킹을 제공하기 위해 AG.Live 플랫폼을 개발했으며, 현재 가상 세미나와 엑스포의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AG.Live는 과거에는 결코 이룰 수 없었던 수준의 일관성과 효율성으로 인프라 및 환자 증례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이는 치과기공소 수준의 직접 수복물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치과기공사의 전문성은 치과의사에게도 영구적으로 가능하다. 단순한 수복물의 경우에도 직접수복이 가능한지 또는 치과기공소에서 제작하는 것이 필요한지에 대한 공동결정도 보다 신속하게 내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상 세미나 show.aglivecon.digital 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 영상은 https://fb.watch/4yUaoGh0l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