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Medipharm Hanoi 2021’ 한국관, 참가 기업 3월10일까지 신청
상태바
[News &] ‘Medipharm Hanoi 2021’ 한국관, 참가 기업 3월10일까지 신청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2일부터 4일간 온·오프라인 개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 이하 KMDIA)가 ‘2021 베트남 하노이 국제 의료기기·의약품 전시회(Medipharm Hanoi 2021)’ 한국관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은 ‘하노이 의료기기 전시회’는 베트남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되고 영향력이 큰 의료기기 전시회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나흘간 열릴 예정이며 코로나19 지속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하이브리드(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열린다.

KMDIA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의 지원으로 전시회 내 한국관을 운영하며, 참가 기업·제품 홍보 디렉토리 및 온라인 컨텐츠 제작, 관심 바이어 사전 매칭 등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토대로 한국관 홍보 및 많은 유효 바이어 모객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우선 현지 전시장은 1개 부스(9㎡)를 2개 사가 공유하고 통역원이 대행 상담 및 참가업체와 실시간 현장 화상상담 연계를 지원해 전시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모집 기업 수는 10개 내외로, 참가 업체는 임차료·운송비를 포함해 참가비의 최대 70%까지 국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코로나가 악화될 경우 전시회는 온라인(화상 상담회)으로 변경될 수도 있다.

이경국 회장은 “올해도 대다수의 전시회가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돼 “다소 어려움이 있겠지만, KMDIA는 참가하는 모든 기업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외 바이어 발굴 및 시장 조사 등 다각적인 수출 지원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3월 10일까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 전시포탈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KMDIA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