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오스템, 다양한 수복물 범용 가능한 폴리셔 출시
상태바
[News &] 오스템, 다양한 수복물 범용 가능한 폴리셔 출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4.1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미세 다이아몬드 입자 코팅한 ‘Optragloss’, 자연스러운 고광택 선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여러 소재의 수복물에 사용할 수 있는 연마기구 'Optragloss'를 출시했다.

'Optragloss'는 초미세 다이아몬드 입자가 코팅된 폴리셔로 다이아몬드 함량은 최대 70%에 달한다. 빼어난 연마 기능으로 부드러운 표면을 만들어줘 치태 축적을 방지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광택을 선사한다.

가장 큰 장점은 편의성이다. 레진 소재는 소요 시간이 수 초에 불과한 1단계만으로, 세라믹 소재는 2단계만 거치면 우수한 광택을 얻을 수 있다. 구강 내부와 외부를 가리지 않고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연마 페이스트가 필요하지 않아 더욱 편리하다.

특히 레진, 세라믹, 지르코니아 등 수복물 소재에 맞춰 각각 다른 제품을 사용해야 했던 기존 폴리셔와 달리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남다른 편의성을 자랑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Optragloss는 다양한 수복물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택 효과가 뛰어나 시술자와 환자 모두가 만족할 제품”이라며 “여러 폴리셔 제품을 구비하지 않아도 되는 만큼 치과 운영 및 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