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Ivocalr Vivadent, 신제품 PrograMill DRY 출시
상태바
[News &] Ivocalr Vivadent, 신제품 PrograMill DRY 출시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1.05.0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지르코니아 밀링 지원

치과재료의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 Ivocalr Vivadent(이하 이보클라)에서 새로운 밀링머신인 PrograMill DRY를 출시했다.

5축 건식 밀링머신인 PrograMill DRY는 고품질 재료와 발전된 기술, 편리한 조작성을 응집해 지르코니아 수복물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밀링을 가능하게 해준다.

특히 IPS e.max ZirCAD 프리미엄 디스크를 이상적으로 밀링할 수 있어 기공소의 경제성과 효율성을 높여준다. 이보클라의 지르코니아 디스크는 인상적인 심미성뿐 아니라 스테이닝과 컷백, 축성 테크닉 등 다양한 가공이 가능하며, 크라운부터 멀티 유닛 브릿지까지 모든 수복물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PrograMill DRY는 이보클라만의 특별한 의치 시스템을 사용한 CAD/CAM 총의치 제작에도 적합하다. 이를 위해 다양한 PMMA 재료를 가공할 수 있으며 Ivotion Denture Holder는 밀링 프로세스 수행을 위해 이 특별한 디스크가 정확한 위치에 배치될 수 있게 해준다. 이로써 PrograMill DRY는 디지털 워크 플로우를 통해 한 번의 밀링으로 완벽한 의치를 제작할 수 있다.

PrograMill DRYIvoclar Digital 워크 플로우에 완전히 통합돼 기공소의 간단하고 효율적인 제작 과정을 가능케 한다. 이를 통해 자동화 제작 과정을 처음 접하는 기공소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PrograMill CAM 소프트웨어 또한 지능형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해 높은 가공 안정성을 제공하며 작업 시간 역시 절약해 준다.

게다가 PrograMill DRY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데, 한 손으로 재료 교체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퀵 클램핑 시스템은 눈여겨 볼 만하다.

여기에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모든 기공소에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작은 공간에도 이상적으로 배치할 수 있어 CAD/CAM을 처음 접하는 치과기공사는 이 밀링머신의 장점을 빠르게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