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FOCUS] 3Shape 전문가를 위한 무료 온라인 이벤트, ‘3Shape Unfold’
상태바
[ZERO FOCUS] 3Shape 전문가를 위한 무료 온라인 이벤트, ‘3Shape Unfold’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6.0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Shape과 함께 최신 디지털 치과 솔루션을 더 깊게 알아갈 기회!

3Shape이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모두를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3Shape Unfold’는 무료 온라인 이벤트로 환자에게 최상의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자 치과계 전문가들이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체험해보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최지은 기자 zero@dentalzero.com

 

6월 2일부터 3일까지 총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치과 전문가에게 3Shape의 최신 디지털 솔루션, 워크플로 및 파트너 통합 솔루션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기회를 통해 치과기공사들은 디지털 치과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3Shape 마케팅 수석 부사장 Lars Christian Lund는 “3Shape Unfold를 통해 치과기공사나 의사가 3Shape 디지털 솔루션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이미 디지털 솔루션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는 최신 3Shape 통합 워크플로를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세 종류 타깃에 맞춘 세 가지 집중 강연

이벤트는 참여자에 따라 3가지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은 구강 스캐너 입문자를 위한 과정이며 두 번째는 구강 스캐너 및 3Shape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기존 사용자, 마지막으로는 치과기공사를 위한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세션을 선택할 수 있고, 다른 세션에도 참여 가능하다.

대부분의 세션은 9개 언어(한국어 포함)로 제공되며, 프레젠테이션에는 TRIOS 구강 스캔에 대한 심층 분석, 치과와 기공소의 Send-To-Lab 워크플로, 임플란트를 위한 업데이트 기능, 임플란트 브리지, 투명교정장치 등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다.

참가 신청은 3shapeunfold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하며, 참가자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30분간 3Shape 전문가와 1:1로 진행되는 라이브 데모를 예약 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