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오스템, 배정인 원장의 Digital Dentistry 세미나 개최
상태바
[News &] 오스템, 배정인 원장의 Digital Dentistry 세미나 개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6.3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습 위주 교육...디지털 치의학 마스터 기회로 주목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Digital Dentistry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7월 10일부터 7월 2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서울 마곡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된다. 디렉터로는 배정인 원장(서울강남치과)이 나서 디지털 치의학 분야에 대한 이론과 임상을 동시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위해 탄탄한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디지털 치의학 개론을 비롯한 이론 강의부터, 4일 만에 브릿지에서 풀마우스까지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실습까지 디지털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실습 시간에는 Trios4 스캐너와 3D 프린터 OneJet도 직접 활용해볼 수 다뤄본다. 직접 스캔한 데이터로 가이드 디자인, 보철물 디자인을 진행하고 이를 출력해보는 시간이 마련됐다.

배정인 원장은 “4일간의 강의로 디지털 치의학 이론부터 스캔, 디자인, 출력까지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세미나”라며, “브릿지부터 풀마우스까지 반복적인 실습을 통해 디지털 풀로우를 제대로 익힐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템의 Digital Dentistry 세미나는 선착순 15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오스템임플란트 AIC교육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