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네오, '여름 맞이 7~8월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News &] 네오, '여름 맞이 7~8월 프로모션' 진행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1.07.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상재부터 i700, 디지털 장비 등 다양한 Hot 프로모션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이하 네오)이 여름 7~8월 휴가철을 맞이해 인상재, 디지털 장비, VAROGuide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먼저 첫 번째로 스테디셀러의 인상재 제품들을 파격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가성비가 뛰어난 Dentkist‘Charmflex’와 스피덴트의 ‘I-Sil Premium’제품, 그 외 B&E Korea'Chemi-Sil'Neosil'Peak’가 해당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15만 원 상당의 인상재 구매 시 고급 라텍스 글러브 1Box를 추가로 받아 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의 상품들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더엔몰(www.thenmall.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는 i700을 포함한 디지털 장비 프로모션 제품을 진행한다. 최근 출시된 i700은 개원가에서 널리 사용 중인 구강 스캐너 i500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전 모델 대비 2배 빠른 속도와 더욱 가벼워진 무게의 i700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제품 3D 프린터 ‘NeoSpeed 10’'Veltz T7' 구매 시 추가로 그래피 레진을 증정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신개념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VAROGuide Full set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네오의 기존 임플란트 계약 고객이라면 보유한 임플란트 PKG 차감 방식을 통해 VAROGuide Full set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임플란트 PKG 계약에 따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VAROGuide Full setPreGuide x 100EA, VARO Plan S/W, 노트북 or 데스크탑, VARO Mill, VAROGuide Kit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로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네오 개원 쇼룸에서는 방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오 쇼룸을 방문하면 증정품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개원 쇼룸에서는 네오의 뛰어난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신규 개원의들에게 제품 세팅부터 무료 입지상담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2021년 여름 맞이 프로모션은 네오의 인기 제품과 상품 등을 포함해 구매를 망설였던 고가의 디지털 장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프로모션의 구성과 가격 등 모든 면에서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 7~8월 여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역별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