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Digital 3days Basic Course’ 성행
상태바
[News &] 덴티스, ‘Digital 3days Basic Course’ 성행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7.2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치과로 가는 지름길을 밝혀드립니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7월에 진행한 ‘Digital 3 days Basic Course’를 성황리에 마무리지었다. 덴티스는 8월부터 11월까지 남은 세미나도 절찬리에 접수 중이라고 밝혔다.

7월 강의는 지난 7월 10일을 시작으로 11일, 25일까지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됐으며, 사전 접수 기간부터 전면 조기마감 되는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임상가들의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강연장 역시 수강생들의 학구열로 시종일관 열기를 띠었다. 이번 7월 세미나의 디렉터는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으로, 장근영 원장(서울하이안치과 광진점),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 보철과), 최용관 원장(엘에이치과), 김현동 원장(서울스마트치과), 정태구 원장(역곡사과나무치과)도 함께 강연을 이끌었다.

커리큘럼은 크게 △구강스캔 △임시치아 △디지털의 꽃 ‘oneday’ 및 지르코니아 세팅 △서지컬 가이드 등 베이직하지만 알찬 내용을 준비해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김동환 원장은 디렉터로서 다년간 익힌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며 스캐너 도입으로 디지털을 처음 시작하시려는 분, 당일 임시치아를 원하시는 분, 원데이 진료 시작을 원하시는 분, 가이드 수술 및 술전 보철을 원하시는 분들의 눈높이에 맞춰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줄 수 있는 맞춤 강연을 선보여 수강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 덕분에 7월 수강생들은 “소수 정원에게만 집중한 맨투맨 교육으로 3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알찬 커리큘럼으로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간다”, “연자분들의 열정적인 강의로 애매하게 알았던 구강스캔부터 캐드 등 기본적인 개념부터 핸즈온 실습까지 이해를 더욱 도울 수 있었다”는 등 긍정적인 평가를 쏟아냈다.

 

이번 세미나의 수강자들에게는 아트덴트만의 특혜도 주어진다. 강연에서 소개된 구강스캐너(i700)를 소정의 데모 사용료를 통해, 1주일 사용해볼 수 있는 장비 지원 기회를 제공하는 것.

특히 아트덴트의 데모 서비스는 지속적이고 세심한 교육 서비스로 차별화되어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해당 치과 직원이 장비를 잘 사용할 때까지 전문 직원이 지속적인 교육과 관리를 제공한다. 먼저 전문 직원이 해당 치과에 파견을 나가 스캐닝 노하우를 충분히 교육하고 환자 스캔 시 실시간으로 피드백까지 제공한다.

또한, Modelless 보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캔 데모 기간 동안 아트덴트의 Modelless 노하우로 직접 제작한 보철을 무제한 제공할 예정이다. 보철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Modelless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을 직접 체험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추가로 현장에서 직접 Prep 전 제작해 Setting하는 Shell Crown을 환자 내원과 동시에 스캔하고 제작하여 Prep 전에 준비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아트덴트와 지난 6월부터 함께하고 있는데 이번 세미나 또한 디지털에 대한 임상 갈증을 완벽하기 위해 연자분들의 최신 지견과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에 힘써 최선을 다했다”며 “남은 8~11월에도 디지털 치과로 가는 지름길을 아낌없이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