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흥, 9월 말까지 오프라인 전시 불참 결정
상태바
[News &] ㈜신흥, 9월 말까지 오프라인 전시 불참 결정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09.0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델타 변이 확산세에 따른 결정

㈜신흥이 코로나19 ‘4차 대유행’과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9월 말까지 GAMEX를 포함한 모든 오프라인 전시회에 참가하지 않기로 했다. 

이는 전시회 주 근무 예정자인 40대 이하 직원들의 2차 백신 접종 완료 및 면역 생성 기간을 고려한 것이기도 하다. 

㈜신흥의 관계자는 “특히나 9월은 추석 연휴 이동량 증가로 코로나 19 확산세가 더욱 우려되는 바, 자사 직원을 포함한 모두의 안전을 고려해 내린 결정”이라며 “DV World를 향한 2만 5천여 DV회원 선생님들의 성원과 관심을 생각하면 매우 안타깝지만, 9월 DVmall에서 진행되는 Fall in DV 온라인 전시 행사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신흥은 오프라인 전시에 불참하는 대신, 9월 6일부터 진행되는 Fall in DV에 집중할 계획이다.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DVmall(www.dvmall.co.kr)에서 개최되는 Fall in DV에서는 다양한 제품과 파격 프로모션 및 이벤트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kr)이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해 오픈 이벤트 및 상시 이벤트를 이어 나간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덴탈비타민’을 입력하고 채널을 추가하면, 다양한 치과기자재 제품 임상 정보와 이벤트, DV World 소식 및 학술 콘텐츠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덴탈비타민은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해 고객 편의를 더욱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