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최고의 정밀성과 효율성 5축 덴탈 밀링기 ‘DWX-52D’
상태바
[News &] 최고의 정밀성과 효율성 5축 덴탈 밀링기 ‘DWX-52D’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09.0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성 Up, 작업시간 Down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이하 네오)에서 판매 중인 ㈜한국롤랜드디지社의 5축 덴탈 밀링기 ‘DWX-52D’는 정밀도가 높고 작업시간을 단축시켜주며 비용 절감 효과도 높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DWX-52D은 롤랜드 덴탈 밀링기의 차세대 모델로 DWX-51D의 후속 모델이다. 성능이 더욱 강화되어 대형 아치형 및 기타 구강 전체 보철물의 밀링이 가능하며, 동시에 디스크 회전, 각도 변경이 가능한 5축 덴탈 밀링기이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 가공 시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밀링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르코니아, 왁스, PMMA, 컴포짓 레진, PEEK, 석고, 유리섬유강화수지, Co-Cr 소결 메탈 등 다양한 소재를 가공할 수 있으며 스핀들 회전속도가 6,000~30,000RPM으로 내장된 밀링 버는 기존 모델보다 5개 늘어난 15개이다. 

덴탈 밀링기 중 독보적인 생산성과 뛰어난 정확성을 자랑하는 DWX-52D는 신기술이 대거 탑재 되어있다. 먼저 98.5mm 디스크용 내장 어댑터 6개가 포함되어 있는 신형 클램핑 시스템은 디스크의 원점을 유지한 상태로 재삽입할 수 있어 기존 디스크에 원점을 따로 표시해두었던 방법 대비 편의성과 정확성이 높아졌다. 이러한 내장 어댑터 기술로 디스크 삽입 및 장착 시 에러를 없애고 손상을 최소화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빠르게 밀링이 가능해졌다.

또한 사용자가 보다 손쉽게 장비를 관리하고 소모품을 교체할 수 있도록 디스크 보관 랙이 설계되어있어 박스 보관 방법과 달리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디스크 관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